2024년 8월 8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8. 7. 20:42
■ 영화 ■ 외계+인 2부(캐치온1 밤 11시) = 이안(김태리)은 인간의 몸속에 가둔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으려다 과거에 갇힌다. 미래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시간의 문을 열 신검을 되찾아야 한다. 무륵(류준열)은 이안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나타나 도와준다. 그들은 무륵 속에 요괴가 있다고 의심하는 두 신선 흑설과 청운부터 신검을 차지하려는 맹인 검객 능파와 자장에게까지 쫓기기 시작한다.
■ 예능 ■ 언니네 산지직송(tvN 오후 8시40분) = 언니네 하우스의 사남매가 남해에 이어 경북 영덕군으로 다시 모인다. 영덕은 태백산맥을 두르고 푸른 바다를 품은 곳이다. 영덕 라이프의 시작부터 사남매는 새벽 3시 조업에 나설 2인을 랜덤 뽑기로 정한다. 밤에는 뱃일, 낮에는 밭일을 하게 된 그들은 영덕의 여름 보물 복숭아도 수확한다. 염정아는 제철 식재료로 복숭아 돼지갈비를 만든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