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삼국지 유비·관우·장비와 함께 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은 삼국지 컨셉트로 구성됐다. 신규 캐릭터 '관우', '유비', '장비 배찌' 등과 함께 신규 하이라이트 카드바디 '블레이드 세이버'와 '클라우드 세이버'가 출시됐다. '팔괘진', '초선차전', '적토마' 등 삼국지를 배경으로한 다양한 카트바디도 추가됐다.
또한 해적 테마 신규 트랙 '대해적 로두마니'가 적용됐으며, '도검 월하문', '신화 오딘의 궁전' 등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번호판의 프레임, 문자, 숫자를 수집해 번호판을 자유롭게 꾸미는 커스텀 번호판 시스템도 신규 도입됐다.
랠리전 트랙 내 스킬 상자가 새롭게 추가돼, 이용자들은 주행 중 등장하는 스킬 상자 획득 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나아가 랠리전에서 사용되는 타임플러스 코인을 모든 친구에게 일괄 선물할 수 있도록 개선되고, 게임 진입 시 타임플러스 코인 자동 사용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넥슨은 '카러플'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7일까지 접속, 랭킹전 참여 등의 일일 미션과 누적 미션 완료 시 고대 문서 등장식, 풍등 풍선 등을 제공한다.
9월1일까지 주행 과정 중 제공되는 두루마리 조각을 사용하면 팔괘진 오라, 허수아비 핸드봉 등과 교환 가능하며, 8월16일부터 10월6일까지 미션 수행 시 카트바디 '팔괘진'과 교환 가능한 부스터 퍼즐도 제공된다.
'카러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