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SNS에 우도환·이상이·이재욱 소환…논란 일자 빛삭

박상후 기자 2024. 8. 7. 1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기소된 배우 김새론이 5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선고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배우 김새론(24)이 과거 출연작 관련 게시물로 도마에 올랐다.

김새론은 7일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 '사냥개들', 디즈니+ '키스 식스 센스'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사냥개들' 우도환, 이상이와 '키스 식스 센스' 이재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음주운전 혐의로 자숙 중인 상황에서 굳이 과거 함께 촬영했던 배우들의 사진을 게재해야 되냐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부정적인 시선이 계속되자 김새론은 금일 업로드한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변전함과 가로수를 들이받고 현장을 떠나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를 받고 재판에 넘겨졌다.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27%로 면허 취소 수준인 0.08%를 웃도는 높은 수치였다.

그렇게 자숙의 길로 접어들었으나 술파티를 하려는 정황, 카페 아르바이트 인증 사진 조작, 홀덤바 출입 의혹 등으로 꾸준히 논란의 중심에 섰다. 찰나의 조용함도 잠시 지난 3월에는 과거 촬영했던 김수현과의 밀착샷을 업로드해 따가운 눈총을 받았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