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신형 UMPC '로그 앨라이 X' 컬래버 프로모션 진행

이학범 2024. 8. 7. 18: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에이수스의 UMPC '로그 앨라이 X(ROG Ally X)'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로그 앨라이 X'는 8코어, 16스레드의 AMD 라이젠 Z1 익스트림 프로세서와 RDNA 3 GPU로 구성된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가 탑재된 신형 UMPC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UMPC 디바이스 플레이 지원은 물론, 지속적인 최적화 작업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ASUS 공식 스토어 등 온라인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게임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게임 쿠폰은 등록 시 마정석 3000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지난 5월8일 출시된 액션 게임으로,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 가능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출시 하루만에 매출 140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