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남부안농협, 신규 조합원 교육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남부안농협(조합장 최우식, 사진 앞줄 오른쪽 다섯번째)이 6일 본점에서 '신규조합원 교육'을 개최했다.
최우식 조합장은 "남부안농협이 지금 이만큼 성장 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님들의 관심과 농협 전이용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주인의식을 갖고 농협사업에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남부안농협 임직원은 조합원의 경제적·사회적·문화적 지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남부안농협(조합장 최우식, 사진 앞줄 오른쪽 다섯번째)이 6일 본점에서 ‘신규조합원 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교육은 2024년 6월까지 가입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100여명의 신규조합원이 참석해 교육을 수료했다. 이번 신규조합원 교육은 ‘남부안농협 사업 및 현황“에 대한 소개와, 기영윤 농협구례교육원 원장의 ‘농협이념과 조합원의 역할’이란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최우식 조합장은 “남부안농협이 지금 이만큼 성장 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님들의 관심과 농협 전이용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주인의식을 갖고 농협사업에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남부안농협 임직원은 조합원의 경제적·사회적·문화적 지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