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2년 열애 결실… 6세 연하와 25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디엔티(D&T) 출신 가수 이동욱(활동명 디유)이 2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이동욱은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5일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동욱은 "13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맺어진 관계에서 2년간의 열애 끝에 드디어 제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만나게 됐다"며 "정말 많은 분의 축하와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글을 올렸다.
이동욱은 2008년 그룹 디엔티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욱은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5일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동욱은 “13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맺어진 관계에서 2년간의 열애 끝에 드디어 제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만나게 됐다”며 “정말 많은 분의 축하와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지금까지 저를 응원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8월 25일을 시작으로 앞으로의 제 길을 제 주변 지인들과 더불어 많은 분의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어떠한 시련이 와도 둘이서 꿋꿋하게 이겨내며 잘 살겠다”고 다짐했다.
이동욱은 2008년 그룹 디엔티로 데뷔했다. 이후 2015년에는 그룹 플러스엠으로 재데뷔했다. 현재 디유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말하겠다”라던 안세영, 말 아끼며 급히 자리 피해 [파리올림픽]
- 방수현 “안세영 발언 안타까워…혼자 금메달 일궈낸 건 아냐”
- "중국산 쓰지마"…미국, 전기차 이어 車소프트웨어 빗장 거는 속내는
- "금리인하 없다"던 골드만삭스 CEO…"가을에 1~2번" 전망 수정, 왜?
- 결혼 6일 만에 가출한 베트남女 “남편, 변태 성욕자”…찾기 중단 이유는?
- “나 육군 소위” 700만원 어치 도시락 주문 후 잠적…경찰 나섰다
- 슈퍼마이크로, 10대 1 주식분할에도 시간외 급락…이유는 (영상)
- “쓰러지더라도 먹고 살아야”…살인적 폭염에도 거리 나선 노인들
- BTS 슈가 "음주 상태서 전동킥보드 이용불가 몰라… 죄송" [전문]
- "오빠한테만 땅 상속" 10년 뒤 소송 나선 세자매…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