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단체 리얼리티 예능 도전…‘보스 라이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후 처음으로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보스 라이즈'(BOSS RIIZE)에 출연한다.
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가 첫 콘텐츠 협업 프로젝트로 제작하는 새 예능프로그램 '보스 라이즈'는 STUDIO X+U의 첫 아이돌 여행 예능이자 SM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소속 아티스트 라이즈를 메인으로 한 예능 콘텐츠 제작으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가 첫 콘텐츠 협업 프로젝트로 제작하는 새 예능프로그램 ‘보스 라이즈’는 STUDIO X+U의 첫 아이돌 여행 예능이자 SM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소속 아티스트 라이즈를 메인으로 한 예능 콘텐츠 제작으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라이즈의 첫 리얼리티 예능 ‘보스 라이즈’는 강원도 강릉과 양양으로 1박 2일 여행에 나선 라이즈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얻은 투표권으로 멤버들 중 ‘보스’를 뽑아, 일명 ‘절대 권력자’인 보스가 정한 규칙에 따라 여행을 즐기는 구성이다. 힐링 감성과 열정 승부욕이 공존하는 라이즈의 다이내믹한 여행기를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7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여행에 나선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앤톤은 데뷔 후 처음 떠나는 여행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한 표정이다. 순하기만 하던 라이즈는 여행에서 ‘보스’로 선출되기 위해 몸싸움, 두뇌 싸움, 캐릭터 싸움을 펼치며 다양한 매력들을 발산할 예정이다.
‘보스 라이즈’는 28일 0시 U+모바일tv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국내 OTT 중에서는 U+모바일tv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1회를 시작으로 6주간 매주 수·목요일 총 12회에 걸쳐 새로운 에피소드가 순차 공개된다. 첫 공개 당일 오후 9시 일본 ABEMA TV에서도 함께 선보인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김영대 결혼식 포착, 축의금 정산에 행복 (손해 보기 싫어서)
- 오정연, 40대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자기 관리 대단해 [DA★]
- 블랙핑크 리사, 못 알아볼뻔…‘절친’ 로살리아와 신곡 공개
- ‘음주운전’ 김새론, 복귀 간보기?…이재욱→우도환 소환 [종합]
- ‘60억 기부’ 션, 캐시워크 켜고 러닝 “재벌 되나?” 결과 보니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