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오크 숙성으로 콤부의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오리지널 콤부차'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녹차, 홍차 등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해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이 매력적인 콤부차는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인기 건강 음료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으로 만든 풍부한 과일 발효 향미가 특징이라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녹차, 홍차 등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해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이 매력적인 콤부차는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인기 건강 음료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으로 만든 풍부한 과일 발효 향미가 특징이라고 한다. 오크의 은은한 향과 깊은 바디감을 더해 콤부차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마니아층까지 사로잡는 상품성을 갖췄다는 평이다.
오설록은 제주 녹차 유래의 유산균으로 만든 ‘오설록 스코비’를 콤부차 라인의 모든 제품에 적용하고 찻잎과 효모를 배합해 발효액을 제조한다고 설명했다. 발효 향미와 탄산감을 느낄 수 있어 청량하게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하게 내추럴 와인이나 탄산음료를 대체하기 좋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오설록몰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한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가 들수록 콩팥 기능 저하…증상은 ‘이것’
- “티백은 98도에서 2분만”…오래 담글수록 중금속량 증가
- 목욕탕서 아들 뒤 졸졸 쫓던 수상한 男…알몸으로 제압한 아빠(영상)
- 김포·검단 출퇴근 빨라진다…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 본격화
- 20년 만의 金 회식이 김치찌개…김연경 지갑 연 까닭 재조명
- “나라망신…양궁 경기장 한국 어르신 소란, 부끄러웠다”
- 공부도 운동도 ‘엄친딸’…하버드 출신 석사 최초 금메달
- 안세영, 귀국길서 또 ‘폭탄발언’…“기자회견 불참은 협회 대기 지시 때문”
- “주차장에 차 세워놨는데 지붕에 ‘담배빵’ 생겼어요” [e글e글]
- 배드민턴협회 SNS에 안세영 金 사진 없어…누리꾼들 “졸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