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표, ‘여름+청춘’ 서사 완성…UN ‘파도’ 완벽 리메이크 [DA:신곡]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4. 8. 7.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동표가 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파도 (2024)'를 발표했다.
'파도(2024)'는 듀오 UN이 2001년 7월 발매한 곡을 손동표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이다.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 편곡에 손동표의 청량한 음색이 더해져 새로운 느낌을 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푸르른 여름날을 배경으로 과거의 순수한 열정을 마주하고 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손동표의 모습을 담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손동표가 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파도 (2024)'를 발표했다.
'파도(2024)'는 듀오 UN이 2001년 7월 발매한 곡을 손동표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이다.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 편곡에 손동표의 청량한 음색이 더해져 새로운 느낌을 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푸르른 여름날을 배경으로 과거의 순수한 열정을 마주하고 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손동표의 모습을 담았다. 음악과 바다를 매개체로 손동표는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완성했다.
출신 그룹 미래소년 해체 후 홀로 선 손동표는 그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웹 예능에서 활약하며 '예능 샛별' 수식어를 꿰찼다. '파도'를 통해 본업인 가수로서도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민아♥김영대 결혼식 포착, 축의금 정산에 행복 (손해 보기 싫어서)
- 오정연, 40대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자기 관리 대단해 [DA★]
- 블랙핑크 리사, 못 알아볼뻔…‘절친’ 로살리아와 신곡 공개
- ‘음주운전’ 김새론, 복귀 간보기?…이재욱→우도환 소환 [종합]
- ‘60억 기부’ 션, 캐시워크 켜고 러닝 “재벌 되나?” 결과 보니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