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자산평가-티쓰리큐, AI 기반 자산평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산평가사인 이지자산평가와 인공지능(AI) 기업인 티쓰리큐가 업무제휴협약를 체결하고 인공지능 기반 자본시장 인프라 구축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이현규 이지자산평가 대표는 "최근 챗GPT4 등으로 인공지능의 대중화가 성큼 우리 앞에 다가왔다"며 "업계 최고의 AI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혁신 선두기업인 티쓰리큐와의 협업을 통해 자산평가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재 고객 발굴·마케팅에도 협력
[이데일리 마켓in 권소현 기자] 자산평가사인 이지자산평가와 인공지능(AI) 기업인 티쓰리큐가 업무제휴협약를 체결하고 인공지능 기반 자본시장 인프라 구축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효율적인 자산평가를 위한 인프라 구축에 인공지능을 적극 활용하고, 잠재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 기회 발굴과 협업 마케팅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이지자산평가는 자산평가전문회사로서 자산평가 업무에 인공지능(AI)을 접목해 평가업무시스템을 효율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티쓰리큐는 AI시대 쉬운 인공지능을 지향하는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멀티모달(Multimodal) EDP(Enterprise Data Processing) 플랫폼과 목적에 최적화된 프라이빗 거대언어모델(LLM) 플러그인 서비스로 공공기관과 기업의 AI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이현규 이지자산평가 대표는 “최근 챗GPT4 등으로 인공지능의 대중화가 성큼 우리 앞에 다가왔다”며 “업계 최고의 AI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혁신 선두기업인 티쓰리큐와의 협업을 통해 자산평가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병훈 티쓰리큐 대표는 “이지자산평가는 3년 전부터 자산평가 업무에 인공지능을 접목해 온 기업이라 양사 간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지(EG)자산평가·티쓰리큐(T3Q), AI기반 자산평가시장 인프라 구축 협력
권소현 (juddi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밝히겠다"던 안세영, 귀국 후 '입꾹닫'…"상의 후 말하겠다"[파리올...
- 방수현 “안세영 발언 안타까워…혼자 금메달 일궈낸 건 아냐”
- "중국산 쓰지마"…미국, 전기차 이어 車소프트웨어 빗장 거는 속내는
- "금리인하 없다"던 골드만삭스 CEO…"가을에 1~2번" 전망 수정, 왜?
- 결혼 6일 만에 가출한 베트남女 “남편, 변태 성욕자”…찾기 중단 이유는?
- “나 육군 소위” 700만원 어치 도시락 주문 후 잠적…경찰 나섰다
- 슈퍼마이크로, 10대 1 주식분할에도 시간외 급락…이유는 (영상)
- “쓰러지더라도 먹고 살아야”…살인적 폭염에도 거리 나선 노인들
- BTS 슈가 "음주 상태서 전동킥보드 이용불가 몰라… 죄송" [전문]
- "오빠한테만 땅 상속" 10년 뒤 소송 나선 세자매…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