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키이스트와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정남이 현 소속사 키이스트와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키이스트는 7일 "배우 배정남과 키이스트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2021년부터 함께해 온 만큼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서포트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이스트는 7일 “배우 배정남과 키이스트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2021년부터 함께해 온 만큼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서포트 하겠다”고 전했다.
배정남은 2002년 패션 모델로 데뷔해 영화 ‘베를린’, ‘마스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배우로서 자리매김하고,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와 ‘오케이 마담’에서는 특유의 표정과 말투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 시키며 배정남 표 코미디 장르를 탄생시켰다.
특히 영화 ‘영웅’에서 이토 히로부미 저격을 노리던 독립운동가 조도선 역을 맡아 연기 스펙트럼을 한 단계 넓혔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SBS ‘공생의 법칙2’, tvN ‘부산 촌놈 in 시드니’, MBC ‘푹 쉬면 다행이야’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사랑받았다.
키이스트에는 김동욱, 김서형, 채정안, 윤종훈, 한선화, 강한나, 스테파니 리 등이 소속되어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장마 끝났으니 ‘트위스터스’ - 스타투데이
- [포토] ‘트위스터스’로 돌아온 정이삭 감독 - 스타투데이
- [포토] ‘미나리’ 정이삭, ‘트위스터스’로 韓팬 만나 - 스타투데이
- [포토] 데이지 에드가 존스, 기품 넘치게 - 스타투데이
- [포토] 과감한 드레스 선보인 데이지 에드가 존스 - 스타투데이
- SM, 2분기 영업익 247억 원...전년대비 6% 증가 - 스타투데이
- [포토] 데이지 에드가 존스, 부드러운 미소로 - 스타투데이
- [포토] 데이지 에드가 존스, K하트는 필수 - 스타투데이
- [포토] 데이지 에드가 존스, 아찔한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트위스터스’ 기대하세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