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오늘(7일) 비스테이지로 공식 플랫폼 오픈…글로벌 팬덤과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공식 플랫폼을 오픈했다.
강다니엘은 오늘(7일) 오후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로 공식 플랫폼을 오픈했다.
강다니엘은 비스테이지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활용해 글로벌 팬덤과 적극 소통해 나가며, 공식 멤버십 모집, MD 판매 등을 비스테이지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공식 플랫폼을 오픈했다. 글로벌 팬덤과 더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강다니엘은 오늘(7일) 오후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로 공식 플랫폼을 오픈했다. 강다니엘은 비스테이지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활용해 글로벌 팬덤과 적극 소통해 나가며, 공식 멤버십 모집, MD 판매 등을 비스테이지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강다니엘은 지난달 25일 SNS 라이브를 통해 "우리만의 아지트를 만들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예고한 바 있는데, 공식 플랫폼 오픈이 바로 그것이다. 소속사 에이라는 앞으로 비스테이지를 통해 온·오프라인 이벤트 공지와 공개방송 참여 신청을 비롯한 공식 활동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라 관계자는 "비스테이지는 글로벌 팬덤을 위해 다국어를 지원해 아티스트와 팬 간의 활발한 소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팬 여러분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양질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비스테이지와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비스테이지는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으로써 '스타 스토리', '커뮤니티'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갖춰 글로벌 팬덤 소통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솔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강다니엘이 강력한 글로벌 팬덤을 한곳에 결집하고 더 깊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스테이지는 K-POP 및 엔터테인먼트, 배우, e스포츠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15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매월 10개 이상의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며 팬덤 비즈니스를 전 세계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사진출처 = 비스테이지]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김종규와 공개열애 2주 만에 결별 "좋은 지인 관계로 남기로"
- 2NE1 데뷔 15주년 기념 서울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 "'오징어게임'이 나의 올림픽"…파리·LA 등 시즌2 깜짝 퍼포먼스
- [Y이슈] ‘딴따라 JYP’에 god 게스트 출연…윤계상은 어디에?
- 손담비 "부모에 말도 못 걸어...내 자식 다르게 키울 것" 가정사 고백
- [속보]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속보]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명태균·김영선, 구속 기로...영장심사 마쳐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날씨] 내일 하늘 흐리지만 공기 포근...주말 추위 부르는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