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첫 리얼리티 예능 'BOSS RIIZE' 론칭…28일 첫방
박서연 기자 2024. 8. 7. 17:20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후 처음으로 리얼리티 예능 ‘BOSS RIIZE’(보스 라이즈)를 론칭한다.
라이즈의 첫 리얼리티 예능 ‘BOSS RIIZE’는 8월 28일 0시 한국 LG U+ 모바일TV와 오후 9시 일본 ABEMA TV에서 방송되는 1회를 시작으로, 6주간 매주 수, 목요일 총 12회에 걸쳐 새로운 에피소드가 순차 공개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BOSS RIIZE’는 강원도 강릉과 양양으로 1박 2일 여행에 나선 라이즈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얻은 투표권으로 멤버들 중 ‘보스’를 뽑아, 일명 ‘절대 권력자’인 보스가 정한 규칙에 따라 여행을 즐기는 구성으로, 힐링 감성과 열정 승부욕이 공존하는 라이즈의 다이내믹한 여행기를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7일 낮 12시 ‘BOSS RIIZE’ 포스터 이미지가 깜짝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첫 방송에 앞서 8월 14일 메인 티저 영상이, 21일 캐릭터 티저 영상이 오픈될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라이즈는 9월 13~1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을 개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