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KT대전인재개발원 부지에 864가구 아파트 짓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룡건설은 KT의 부동산개발·투자 자회사 KT에스테이트와 함께 대전 서구 괴정동 KT인재개발원 부지에 864가구의 아파트를 건립한다고 7일 밝혔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곳은 KT빌리지(사택)와 KT대전인재개발원의 숙소동으로 이용되던 부지로, 괴정동 지역이 새로운 주거단지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라고 계룡건설은 밝혔다.
앞서 계룡건설은 지난달 18일 KT에스테이트와 'KT대전인재개발원 공동주택 개발사업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룡건설은 KT의 부동산개발·투자 자회사 KT에스테이트와 함께 대전 서구 괴정동 KT인재개발원 부지에 864가구의 아파트를 건립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공사는 KT대전인재개발원 일부 부지에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 10개동과 근린생활시설을 신축하는 사업이다.
전 세대 전용면적 84㎡ 이상 중대형 타입으로, 올 하반기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곳은 KT빌리지(사택)와 KT대전인재개발원의 숙소동으로 이용되던 부지로, 괴정동 지역이 새로운 주거단지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라고 계룡건설은 밝혔다.
앞서 계룡건설은 지난달 18일 KT에스테이트와 'KT대전인재개발원 공동주택 개발사업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했다. 계룡건설은 "사업 시행자인 KT에스테이트와 다양한 사업을 함께 하며 얻은 신뢰를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로 최고의 주거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금메달 사진이 없네"…아리송한 배드민턴협회 페북
- "글로벌 엄친아"…하버드 졸업 생물학자, 여자 육상 200m 금메달
- `체조 전설` 바일스 유니폼에 한글 6자…"왜 거기서 나와"
- 전기차 화재 ‘포비아’, 매 맞는 차주들…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쫓겨나기도
- "사범들도 꺼내주자했지만"…5세 아동 사망 태권도관장 `아동학대 살해`혐의 구속기소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