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여사친’ 느낌 여행 사진에 소녀시대 감격 “장족의 발전”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연의 여행에 소녀시대 멤버들이 더 기뻐했다.
태연은 지난 6일과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거리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평소 '집순이'로 유명한 태연의 여행 사진에 소녀시대 멤버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7년 8월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한 태연은 지난 5일 데뷔 17주년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태연의 여행에 소녀시대 멤버들이 더 기뻐했다.
태연은 지난 6일과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거리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여사친’ 느낌이 가득하면서도 힙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소 ‘집순이’로 유명한 태연의 여행 사진에 소녀시대 멤버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유리는 “Go–out 이 통했다” “장족의 발전입니다”라고 댓글을 남겼고 수영은 “태연이가 집을 나오다 못해 한국을 나갔어?”라고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007년 8월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한 태연은 지난 5일 데뷔 17주년을 맞았다. 2015년 미니 1집 ‘I’를 발표하며 솔로로도 데뷔했으며 ‘사계’ ‘Heaven’ ‘그대라는 시’ ‘Weekend’ ‘INVU’ ‘To.X’ 등으로 사랑받았다.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김영대 결혼식 포착, 축의금 정산에 행복 (손해 보기 싫어서)
- 오정연, 40대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자기 관리 대단해 [DA★]
- 블랙핑크 리사, 못 알아볼뻔…‘절친’ 로살리아와 신곡 공개
- ‘60억 기부’ 션, 캐시워크 켜고 러닝 “재벌 되나?” 결과 보니 [종합]
- 전현무 들통났네… 이경규 일침 “네 잘난 척 예능이냐” (현무카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