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LGU+ "IDC 가동률 증가세…매분기 두자릿수 이상 성장"
안세준 2024. 8. 7. 16: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형균 LG유플러스 기업AI사업그룹장(상무)은 7일 오후 3시 열린 2024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LG유플러스의 IDC(데이터센터) 사업과 관련해 "서울 경기 지역에 7개 데이터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전 수전용량 기준으로 약 350메가와트(㎿)의 케파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IDC) 가동률은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IDC 사업은 매분기 두자릿수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안형균 LG유플러스 기업AI사업그룹장(상무)은 7일 오후 3시 열린 2024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LG유플러스의 IDC(데이터센터) 사업과 관련해 "서울 경기 지역에 7개 데이터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전 수전용량 기준으로 약 350메가와트(㎿)의 케파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IDC) 가동률은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IDC 사업은 매분기 두자릿수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BTS 슈가, 사과…"변명의 여지 없는 제 책임"
- 새벽시간 찜질방서 아들 졸졸 쫓던 30대 남성…아빠는 맨몸으로 제압
- 김동연, 컵라면 끓여 온 女비서에 '격노·훈계'…계획된 연출 논란
- 세상에! '중1'이래요…유니스 임서원, 13살 소녀의 사랑둥이 비주얼 [엔터포커싱]
- [단독] 일반분양보다 조합원분양가 높은 부산 아파트…"왜"
- 유인촌 "안세영 폭로,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할 것"
- 홍대 클럽서 한국인 女 성폭행…러시아 남성 긴급체포
- 金에 '김치찌개' 회식…배드민턴 이전에 '배구협회' 논란 있었다
- 호반건설, 제주서 대단지 아파트 '위파크 제주' 분양
- '쯔양 협박' 전국진, 구속 앞두고 보낸 예약 메시지…"축의금 미리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