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이X에이티즈 민기, 달콤 입맞춤..러브송 ‘Hit Me Up’ 공개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란이(MIRANI)와 에이티즈(ATEEZ) 민기의 새로운 러브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미란이의 새 싱글 'Hit Me Up'은 오늘(7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격 발매된다.
오는 9월 새 EP를 발매하는 미란이의 선공개 싱글인 'Hit Me Up'은 티저 공개부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미란이(MIRANI)와 에이티즈(ATEEZ) 민기의 새로운 러브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미란이의 새 싱글 ‘Hit Me Up’은 오늘(7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격 발매된다. 앞서 다양한 티저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던 ‘Hit Me Up’이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찾아간다.
‘Hit Me Up’은 ‘썸’타는 남녀의 상황을 유쾌하게 그려낸 듀엣곡. 미란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과카가 작곡과 편곡에 완성도를 높였다. 민기 역시 피처링 파트의 작사, 작곡을 직접 작업했다. 단순히 가창 듀엣을 넘어, 두 아티스트의 밀도 높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음악은 사랑스러운 무드의 비트와 ‘Hit Me Up’이라고 반복적으로 외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연락해’ ‘전화해’로 통하는 의미인 만큼 리스너들의 공감을 키울 수 있는 포인트다.
뮤직비디오 역시 이러한 감성을 고스란히 살렸다. 미란이와 민기가 직접 출연해 곡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창문을 사이에 두고 서로 엇갈리지만 결국에는 서로 만나며 마음을 확인하는 유쾌한 그림이다.
오는 9월 새 EP를 발매하는 미란이의 선공개 싱글인 ‘Hit Me Up’은 티저 공개부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