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로스트아크', 더현대 서울에 첫 단독 팝업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 론칭 이후 처음으로 더현대 서울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로스트아크가 론칭 이후 최초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로스트아크 굿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콘텐츠도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이 방문해 주시고 로스트아크와 함께 무더위를 이겨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 론칭 이후 처음으로 더현대 서울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로스트아크 팝업스토어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열흘간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열린다.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신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과 포토존, DIY 콘텐츠, 럭키드로우 등 여러 즐길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굿즈샵에는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하는 '실리콘 참세트', '말랑쿠션', '키캡' 등 여러 신규 굿즈를 선보인다. 모코코를 비롯해 로스트아크의 여러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DIY 콘텐츠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오리지널스포츠와 협업으로 제작된 티셔츠 구매 시 다양한 디자인의 전사지 중 2종을 선택해 원하는 부위에 인쇄해 나만의 티셔츠를 완성할 수 있다. 에코백 구매 시 동일한 방법으로 꾸밀 수 있다.
베이커리 존에서는 하반기 로스트아크와 협업이 예정돼 있는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특별 프레임으로 사진을 인화하는 포토 키오스크를 운영하고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용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사전 입장 예약과 현장 대기를 통해 팝업스토어에 입장할 수 있다. 오는 14일 로스트아크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로스트아크가 론칭 이후 최초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로스트아크 굿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콘텐츠도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이 방문해 주시고 로스트아크와 함께 무더위를 이겨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숨 돌린 'R의 공포'…실물경제 영향 예의주시
- [단독]中 로봇청소기, 한국서 최대 2배 비싸다
- 삼성전자, 최소 두께 LPDDR5X D램 양산...온디바이스 AI 공략
- [체험기] 술 먹은 다음날, 에너지점수도 78→33점 '뚝'…갤럭시링 효과는
- 미정산 대금 '눈덩이'…중소 셀러 연쇄 부도 '골든타임' 놓치나
- 민주당, 티메프·배민 지렛대로 온플법 속도전…전문가 “잘못된 처방” 지적
- 은행 '슈퍼앱' 다이어트 돌입…잇달아 제휴 종료
- “게임-질병 연관성無”... 문체부, WHO에 의견 낸다
- [단독]환경부, 전자제품 EPR 전 품목 확대…“이차전지 니켈·코발트 등 수만톤 재활용”
- 이스라엘의 '암살 1순위' 신와르, 하마스 새 지도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