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신관에 브랜드 '키즈라인' 새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신세계가 성인복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키즈라인이 다채로워지는 추세에 따라 신관에 브랜드 키즈라인을 새단장하고 고객잡기에 나섰다.
이정일 광주신세계 신관팀장은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키즈 라인과 기능성을 살린 키즈라인 등 신관에 새로운 키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폭넓은 연령층의 니즈를 채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신세계는 지난 6일 신관 지하 1층에 문을 연 '스파오 키즈(SPAO KIDS)'에서 '즐거움을 입다'를 주제로 아이들이 입을 때 즐겁고 뛰놀기 편안한 옷을 선보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스파오 키즈에서는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쿠로미, 포차코 등 산리오 캐릭터즈부터 짱구와 흰둥이까지 다양한 캐릭터의 반팔 파자마를 만나볼 수 있고 오픈 특가상품으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반팔 파자마 세트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쿠로미 부채와 산리오 캐릭터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며 당일 7만원, 10만원 구매 시 1만원,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파오 키즈는 9일 하루동안 FW파자마 1벌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같은 날 블랙야크 키즈도 리뉴얼 오픈했다. 블랙야크 키즈는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 코디가 가능한 국내 아웃도어 키즈 브랜드로 자체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오는 18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랙야크 키즈 양말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정일 광주신세계 신관팀장은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키즈 라인과 기능성을 살린 키즈라인 등 신관에 새로운 키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폭넓은 연령층의 니즈를 채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이재호 기자 jaeho525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이 때려"… 진화, 피 철철 흘리며 불화 폭로? - 머니S
- [이사람] "내가 금메달 딴 이유"… 협회 직격한 안세영 - 머니S
- 혹시 촬영중?… '음주운전' 김새론, 슬슬 복귀 시동거나 - 머니S
- [오늘 날씨] "언제 끝나나"… 계속되는 '폭염' 속 소나기 - 머니S
- 김영삼 전 대통령 장남 김은철 별세… 향년 68세 - 머니S
- '엄친딸'의 정석… 토마스, 하버드대 출신 첫 금메달리스트 - 머니S
- 추경호, 민주당에 정쟁 휴전 제안… "민생법안 처리에 올인하자" - 머니S
- "누구보다 당당하길"… 고준희, 조승우 응원에 감동 - 머니S
- 심각한 폭염 상황 대비… 정부, 20억원 추가 투입 - 머니S
- 아파트 전기차 화재 열폭주 '이렇게' 막으니 빠르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