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팝밴드 ‘웨스트라이프’ 내한 공연...11월23일 인스파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11월 23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웨스트라이프' 내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주최하는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의 두 번째 글로벌 아티스트의 단독 공연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지난 3월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 #1: 마룬 파이브'를 비롯해 각종 대형 K-팝 공연 및 다양한 장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11월 23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웨스트라이프' 내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티켓 오픈 일정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공연은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주최하는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의 두 번째 글로벌 아티스트의 단독 공연이다. 7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선 예매가 실시된다. 잔여석에 한해 동일 예매처에서 9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 티켓 및 숙박 등을 연계한 특별 패키지 확인이 가능하다.
13년 만에 한국 무대에 서는 웨스트라이프는 아일랜드 출신 글로벌 팝 밴드다.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풍성한 화음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 음악을 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5500만 장 이상 음반 판매해 21세기 영국에서 가장 많은 앨범을 판매한 그룹(2010년 기준)이다.
히트곡은 ‘유 레이즈 미 업' ‘아이 해브 어 드림’ ‘시즌 인 더 선’ ‘업타운 걸’ 등이 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지난 3월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 #1: 마룬 파이브'를 비롯해 각종 대형 K-팝 공연 및 다양한 장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8월 10일 크로스오버 장르 합동 공연 ‘2024 더 마스터피스 콘서트’, 8월 23~25일 메이저 e스포츠 대회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결승전 시리즈, 8월 31일~9월 1일 태민의 첫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가 예정돼 있다.
인천=강준완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부끄러운 체육협회 어르신들"…양궁 경기 무매너 논란 [2024 파리올림픽]
- "가격 깎아드려요"…콧대 높던 수입차 '파격 할인' 나선 이유
- "간장게장 만들면 대박인데"…이탈리아 발칵 뒤집은 '꽃게'
- "완전 신세계" 10대들 열광…수능 앞두고 '핫템' 급부상
- "고현정도 신었다" 17만원→30만원 껑충…리셀러들 난리
- "한국산 제품 이제 그만"…확 달라진 분위기 '초비상'
- 손흥민, 강남 클럽서 수천만원 결제?…소속사 "선처 없다" 분노
- '월 236만원' 연금 받던 70대, '8억→6억' 집 이사 갔더니… [일확연금 노후부자]
- 1위 기업이 어쩌다…"1400명 직원 잘랐다" 심상찮은 분위기
- "너무 부끄러운 체육협회 어르신들"…양궁 경기 무매너 논란 [2024 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