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데이원컴퍼니 레모네이드CIC, 가벼운 학습지 누적 회원 52만 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모네이드의 가벼운 학습지가 누적 회원 수 52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2018년 서비스를 시작한 성인 교육 브랜드 가벼운 학습지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11개 언어 학습지와 연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4월, 레모네이드는 '더 가벼운 학습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72종으로 학습지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모네이드의 가벼운 학습지가 누적 회원 수 52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2018년 서비스를 시작한 성인 교육 브랜드 가벼운 학습지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11개 언어 학습지와 연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누적 회원 수 52만 명을 돌파했으며, 올해 7월까지 신규 회원 수는 2023년 전체 신규 회원 수의 89%에 달한다. 학습지 총판매량은 약 2600만 권을 넘어섰다.
가벼운 학습지 이용자의 성별 비율은 여성 56%, 남성이 44%로 비교적 균형을 이루고 있다. 연령대별로는 25~34세가 전체 21%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45~54세 중년층과 18~24세 대학생 그룹이 각각 20%로 뒤를 이었다.
가벼운 학습지는 MZ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시도도 펼쳤다. △신입사원 도구리 △아무개씨 △누누씨 △조구만 △벨리곰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특별 에디션 학습지를 선보였다.
지난 4월, 레모네이드는 '더 가벼운 학습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72종으로 학습지 라인업을 확장했다. 외국어 중심에서 취미와 부업 영역으로 학습 범위를 넓힌 것으로, 부업 관련 스킬부터 라이프스타일 및 이색 취미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서유라 레모네이드CIC 대표는 “더 가벼운 학습지 론칭으로 새로운 도약 계기를 마련했으며, 모든 성인이 바쁜 일상에서도 지속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숨 돌린 'R의 공포'…실물경제 영향 예의주시
- [단독]中 로봇청소기, 한국서 최대 2배 비싸다
- 삼성전자, 최소 두께 LPDDR5X D램 양산...온디바이스 AI 공략
- 미정산 대금 '눈덩이'…중소 셀러 연쇄 부도 '골든타임' 놓치나
- 민주당, 티메프·배민 지렛대로 온플법 속도전…전문가 “잘못된 처방” 지적
- 은행 '슈퍼앱' 다이어트 돌입…잇달아 제휴 종료
- “게임-질병 연관성無”... 문체부, WHO에 의견 낸다
- [단독]환경부, 전자제품 EPR 전 품목 확대…“이차전지 니켈·코발트 등 수만톤 재활용”
- 이스라엘의 '암살 1순위' 신와르, 하마스 새 지도자 됐다
- 카카오뱅크, 역대 최고 반기 이익 '기염'…내실·포용 같이 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