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서울가요대상 7월 팬투표 3관왕…5개월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서울가요대상 7월 팬투표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영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주)팬부스트가 운영하는 '서울가요대상 7월 팬 투표'에서 본상(34.38%) 및 인기상(35.71%), 케이팝 월드 초이스-솔로(45.79%)을 휩쓸며 1위를 차지했다.
해외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한류특별상은 지난달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5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가수 영탁이 서울가요대상 7월 팬투표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5개월 연속 1위다.
영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주)팬부스트가 운영하는 ‘서울가요대상 7월 팬 투표’에서 본상(34.38%) 및 인기상(35.71%), 케이팝 월드 초이스-솔로(45.79%)을 휩쓸며 1위를 차지했다.
해외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한류특별상은 지난달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5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24년 서울가요대상의 ‘K-팝 월드 초이스 그룹/솔로’ 부문 수상자 선정을 위해 진행된 ‘K-팝 월드 초이스’ 그룹 부문 역시 방탄소년단이 이름을 올렸다. 순환투표로 진행되는 신인상 부문은 유니스가 거머쥐었다.
이번 팬투표 결과를 기념해 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팬덤이 직접 참여하는 기부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 케이팝 월드 초이스 부문 1위를 차지한 영탁을 축하하는 팬덤 광고가 8월 중 일본 시부야에 위치한 ‘시부야센터스퀘어비전’에서 진행된다. mulgae@sportsseo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빠니보틀, 스위스에서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낙차 사고’에 쓰러져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안세영 ‘폭탄발언’에 진종오도 나섰다 “무겁게 받아들여, 문체위 위원으로 간단히 묵과하지
-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오정연, 비키니 입고 따뜻한 물 적립
- ‘추성훈 딸’ 추사랑, 이렇게 컸다고?...혀 내밀고 기괴한 표정으로 전한 근황
- 정재용, 2년 만에 전처 이선아와 극적 재회했다...“법원서 ‘아차’ 했다”(‘꽃중년’)
- ‘공항 직접 나온’ 진종오 의원 “안세영-협회 얘기 다 들어봐야…꼼꼼하게 조사하겠다” [SS인
- 신민아, 김우빈과 결혼 임박?…웨딩드레스 입고 촬영한 사진 공개
- 현아, 혼전임신설 일축시킨 무대 의상 소화 ‘눈길’
- 양지은, 신장이식父 14년만 다시 중환자실행 “한번 더 기적이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