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지역 명소 19곳 모바일 스템프 투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무주군은 '2024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를 맞아 (사)무주군관광협의회(회장 이윤승)와 함께 '무주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장기진 관광정책 팀장은 "올해 11월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실 수 있다"라며 "여름휴가도 좋고 반딧불축제 때도 좋고 언제든 오셔서 무주방문의 해를 즐겨주시고 이벤트 재미도 만끽해 보시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전북자치도 무주군은 ‘2024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를 맞아 (사)무주군관광협의회(회장 이윤승)와 함께 ‘무주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스탬프 투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해당 장소를 방문하면 스탬프를 자동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스탬프 등급에 따라 기념품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이어진다.
장소는 무주읍의 김환태문학관‧최북미술관과 향로산 자연휴양림, 소이나루 공원, 무풍면의 무풍승지권역사무소, 설천면 반디랜드와 태권도원, 라제통문, 구천동 어사길, 덕유산 자연휴양림, 백련사, 향적봉 대피소, 설천봉 상제루, 태권어드벤처 등이 포함됐다.
또 안성면의 무주예술 창작 스튜디오와 안성탐방지원센터, 적상면 머루와인동굴, 안국사, 적상산 사고지, 부남면의 행정복지센터 등 총 19곳이다.
모바일 스탬프 6개를 획득하면 ‘곰고미 키링’, 7개는 ‘덕유산국립공원 곰돌이 인형’, 8개는 ‘덕유산도 쿠키’, 9개는 ‘머루즙’, 10개는 ‘머루와인’을 받을 수 있다.
장기진 관광정책 팀장은 “올해 11월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실 수 있다”라며 “여름휴가도 좋고 반딧불축제 때도 좋고 언제든 오셔서 무주방문의 해를 즐겨주시고 이벤트 재미도 만끽해 보시라”고 전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일반분양보다 조합원분양가 높은 부산 아파트…"왜"
- 세상에! '중1'이래요…유니스 임서원, 13살 소녀의 사랑둥이 비주얼 [엔터포커싱]
- 김동연, 컵라면 끓여 온 女비서에 '격노·훈계'…계획된 연출 논란
- 새벽시간 찜질방서 아들 졸졸 쫓던 30대 남성…아빠는 맨몸으로 제압
- 홍대 클럽서 한국인 女 성폭행…러시아 남성 긴급체포
- 유인촌 "안세영 폭로,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할 것"
- 金에 '김치찌개' 회식…배드민턴 이전에 '배구협회' 논란 있었다
- '쯔양 협박' 전국진, 구속 앞두고 보낸 예약 메시지…"축의금 미리 좀"
- 창원시청 인근 건물 5층서 추락한 여성 공무원, 결국 숨져
- 檢, '50억 클럽' 권순일·홍선근 불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