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이·에이티즈 민기, 오늘 러브송 '히트 미 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미란이(MIRANI)와 그룹 '에이티즈'(ATEEZ) 민기의 새로운 러브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7일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미란이의 선공개 싱글 '히트 미 업(Hit Me Up)'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히트 미 업'은 '연락해', '전화해'로 통하는 의미다.
뮤직비디오에는 미란이와 민기가 직접 출연했으며, 창문을 사이에 두고 서로 엇갈리지만 결국에 만나며 마음을 확인하는 유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래퍼 미란이(MIRANI)와 그룹 '에이티즈'(ATEEZ) 민기의 새로운 러브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7일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미란이의 선공개 싱글 '히트 미 업(Hit Me Up)'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힛 미 업'은 '썸'타는 남녀의 상황을 유쾌하게 그려낸 듀엣곡이다. 미란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프로듀서 과카가 작곡과 편곡에 완성도를 높였다. 민기 역시 피처링 파트를 직접 작사, 작곡했다.
음악은 사랑스러운 무드의 비트와 '힛 미 업'이라고 반복적으로 외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히트 미 업'은 '연락해', '전화해'로 통하는 의미다. 뮤직비디오에는 미란이와 민기가 직접 출연했으며, 창문을 사이에 두고 서로 엇갈리지만 결국에 만나며 마음을 확인하는 유쾌한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미란이는 오는 9월 새 EP를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문숙, 8살 연하 임원희와 핑크빛 기류 "나도 좋아해보겠다"
- 정유정, 암 투병 최초 고백 "10년간 철저히 숨겼다"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 "외모 훈훈하고 성격 무난해"
- '골반 괴사' 최준희, 팔에 타투 가득…고혹미 철철
- '제이쓴♥' 홍현희 아들, 훈훈 비주얼 눈길…모델 준비하나?
- 정해인, 44억에 산 청담동 빌라…28억 올랐다
- 김희정,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관능미 폭발
- ♥고우림 없으니 쓸쓸?…김연아 "비 오는 생일 한옥멍"
- 나나, 전신 타투 다 지웠다…당당한 노브라 패션
- 설인아, '5년째 불면증' 고백…"수면제 끊으니 피부약 24알씩 복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