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라이프' 오지헌 "미모의 아내 만난 비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오지헌이 미모의 아내를 만난 비결을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는 개그맨 오지헌과 아내 박상미가 함께 출연해 '극과 극'이지만 완벽한 케미를 담은 일상을 공개한다.
그러자 오지헌은 "주위에 있는 개그맨 정종철, 박준형의 얼굴을 보여주며 익숙하게(?) 만들었다. 개그맨들을 아내에게 많이 보여줬다"며 미모의 아내를 만나게 된 숨겨진 비밀(?)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오지헌이 미모의 아내를 만난 비결을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는 개그맨 오지헌과 아내 박상미가 함께 출연해 ‘극과 극’이지만 완벽한 케미를 담은 일상을 공개한다.
연예계 소문난 ‘자전거 마니아’ 오지헌은 자전거 타는 모습을 보여주며 탄탄한 종아리와 근육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오지헌이 “과천에서 여의도까지 출퇴근하는 것도 자전거가 더 빠르다”고 하자, MC 현영이 “그럼 출근해서 씻냐”고 물었고 이에 오지헌은 “안 씻는다”고 답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오지헌은 라이딩을 마치고 귀가해 씻지 않고 소파에 기대는가 하면, 아내의 성화에 못 이겨 샤워 후 아침에 신은 양말을 다시 신어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그런가 하면, 오지헌과 아내는 대환장(?) 커플 요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아내는 오지헌이 과거 10주 만에 121kg에서 76kg까지 감량했지만 요요가 찾아온 후로 건강이 걱정된다고 전하면서, 남편의 건강을 위해 커플 요가를 제안했다. 뻣뻣한 아내 박상미와 뱃살로 인해 몸이 안 접히는 오지헌의 요가를 본 현영이 “두 분이 웃음이 끊이질 않고 개그 코드가 잘 맞는 거 같다”며 신기해했다.
이처럼 부부의 남다른 케미에 패널 신승환이 “어떻게 만나게 된 거냐”고 물었다. 오지헌은 “아는 누나가 소개팅을 주선해 줬다. 아내가 처음에 싫다고 했다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아내는 “남편이 못난이로 유명해서 마음에 두기 어려웠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자 오지헌은 “주위에 있는 개그맨 정종철, 박준형의 얼굴을 보여주며 익숙하게(?) 만들었다. 개그맨들을 아내에게 많이 보여줬다”며 미모의 아내를 만나게 된 숨겨진 비밀(?)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완벽 케미’를 선보인 오지헌, 박상미 부부의 모습은 오늘(7일) 오후 8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연일까?' 직진남 윤지온 "앞으로 시간 많은데 뭘 이렇게 서둘러?"
- '가족X멜로', 인물관계도로 분석해 본 흥미 만점 포인트 '셋'
- '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 연애 리얼리티 첫 도전 심경? "왜 나를…"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김영대, 우산 속 아슬아슬 아이컨택
- '아빠나' 역대급 난제 장광 父子, 최초의 등목 스킨십 성사
- 한숨 돌린 'R의 공포'…실물경제 영향 예의주시
- [단독]中 로봇청소기, 한국서 최대 2배 비싸다
- 삼성전자, 최소 두께 LPDDR5X D램 양산...온디바이스 AI 공략
- 쿠팡, 과징금 선반영에 2분기 영업손실 342억원...매출은 10조원 첫 돌파
-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하버드생”…여자 육상 200m 우승자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