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일까?' 김다솜, 사랑↔우정 넘나드는 케미 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다솜이 '우연일까?'에서 러블리 케미 요정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다솜은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에서 오복고 영어 교사 김혜지 역으로 완벽 변신,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고 있다.
김다솜은 극 중 '오복고즈' 사이에서 통통 튀는 비타민 역할을 하고 있다.
김다솜이 출연하는 '우연일까?'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다솜이 '우연일까?'에서 러블리 케미 요정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다솜은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에서 오복고 영어 교사 김혜지 역으로 완벽 변신,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런 그가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사랑과 우정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케미가 돋보인 모멘트를 되짚어 봤다.
#'오복고즈'와 찐친 케미!
김다솜은 극 중 '오복고즈' 사이에서 통통 튀는 비타민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10년 남사친 권상필(이원정 분)과 티격태격하면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절친 이홍주(김소현 분)와는 세상에 둘도 없는 찐친 케미를 보여주기도. 특히 강후영(채종협 분)의 마음을 알아채고 앞으로 서울에 남을 거냐는 물음에 그가 대답을 못하자 "단축번호 0번이 누군지 알아? 10년 동안 걔 옆에 있던 거 너도 방준호(윤지온 분)도 아니고 나야. 걔 보호자"라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사촌 오빠와 앙숙 케미!
혜지는 절친 홍주의 첫사랑이자 사촌 오빠인 준호에게 할 말 다 하는 똑 부러진 태도를 내비쳤다. 그는 준호가 홍주에게 다시 접근하려고 하자 "내가 너 이뚱 근처에도 못 오게 할 거라고!"라며 가족임에도 불구하고 친구에 대한 의리를 지키는 모습을 선보인 것. 이후 "홍주 괜찮으면 됐어. 니들 우정은 볼 때마다 부럽다"라고 그를 자극하자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퍼부으며 통쾌함을 선사했다.
#경택과 귀여운 로코 케미!
혜지는 가짜 애인을 자처해 준 손경택(황성빈 분)과 본격적인 러브라인에 들어서면서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그는 경택이 여태 만났던 사람들과는 다르지만 넓은 마음으로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에 경택에게 서서히 마음을 열게 되었다며 절친 홍주에게 진심을 털어놓았다. 이에 극 후반부로 갈수록 밀고 당기는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김다솜은 견고히 쌓아온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김혜지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그는 특유의 톡톡 튀는 싱그러운 매력뿐만 아니라 매 장면 흡입력 있는 눈빛, 안정적인 연기력, 다양한 비주얼로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이에 그가 남은 2회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다솜이 출연하는 '우연일까?'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폭행 폭로? 피 철철난 얼굴 '충격' - 스타뉴스
- 안은진이 어쩌다..덱스에 분노 "이건 좀 아니지 않나" - 스타뉴스
- '용준형♥' 현아, 혼전 임신설..원인은 무대 영상? - 스타뉴스
- 리지, '음주운전' 자숙 중인데.."턱 안 깎았다" 성형설 부인 - 스타뉴스
- 손담비 母女, 무슨 일이.."양쪽 따귀 때렸다"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