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판 뒤집었다…팬들 위한 특산물 역조공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쓰리랑' 지역 특산물을 걸고 대결에 나선다.
오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15회는 '진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각 지역의 특산물을 걸고 노래 대결을 진행, 최종 우승한 팀은 5라운드까지 획득한 특산물 세트를 팬에게 선물한다.
이렇듯 알찬 특산물 구성으로 재미도 의욕도 팬 사랑도 배가 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8월 8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쓰리랑' 지역 특산물을 걸고 대결에 나선다.
오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15회는 '진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완규, 박군, 황민호가 게스트로 출격해 '미스쓰리랑' 트롯 여제들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칠 전망이다.
이날 '미스쓰리랑'은 새로운 진행 방식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각 지역의 특산물을 걸고 노래 대결을 진행, 최종 우승한 팀은 5라운드까지 획득한 특산물 세트를 팬에게 선물한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역조공 기회에 '미스쓰리랑' 멤버들의 의욕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전언이다.
지역마다 어떤 특산물이 주어질지도 기대 포인트다. 특히 이날 게스트로 합류한 박완규는 "우리 팀이 금을 획득하지 않을까 싶다. 우리는 금 하나면 된다"라며 거듭해 금 특산물을 향한 의욕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정말 금이 특산물로 등장할지 궁금해진다.
이런 가운데 2라운드 대결에서는 오직 촉감만으로 특산물의 정체를 알아맞히는 막간 촉감 게임이 성사돼 흥미를 안긴다. 상자 속에 손을 넣은 배아현은 "이거 이상해"라며 절규,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들 역시 혼돈에 빠진다고. 과연 2라운드 대결 지역에 걸린 특산물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배아현, 김소연, 박완규 중 촉감만으로 특산물 예측에 성공한 사람이 있었을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맛 좋은 지역 특산물들이 연달아 등장해 박완규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감량도 잊은 채 특산물 한입만을 획득하기 위해 열정을 보이기도. 이렇듯 알찬 특산물 구성으로 재미도 의욕도 팬 사랑도 배가 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8월 8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네이버 검색창에 '미스쓰리랑'을 검색한 후 최상단 라이브 영상을 클릭, 영상 하단의 투표중 버튼을 클릭하면 응원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참여자에 한해 추첨을 통한 TOP7의 마음이 담긴 선물도 증정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톱텐쇼', 전유진의 고향 포항이 들썩…찜통 더위 제대로 날렸다
- NMIXX(엔믹스), 새 앨범 트레일러 필름과 포토 공개…기묘한 분위기
- 카리모바 엘리나, 데뷔싱글 'Dear Moon' 발표…크리에이터→가수 첫 발
- 르세라핌, 화제의 그 곡 '1-800-hot-n-fun' 새 앨범 깜짝 수록
- 아일릿 'Magnetic'의 여전한 '슈퍼 이끌림'…美 빌보드 19주 연속 차트인
- 한숨 돌린 'R의 공포'…실물경제 영향 예의주시
- [단독]中 로봇청소기, 한국서 최대 2배 비싸다
- 삼성전자, 최소 두께 LPDDR5X D램 양산...온디바이스 AI 공략
- 쿠팡, 과징금 선반영에 2분기 영업손실 342억원...매출은 10조원 첫 돌파
-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하버드생”…여자 육상 200m 우승자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