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비모찌 디저트 전문점 가마쿠라, 현대백 판교점서 9일부터 첫 팝업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콩가루의 조화로 유명한 와라비모찌 디저트 전문점 가마쿠라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에서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말차 와라비모찌 신제품 메뉴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가마쿠라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여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마쿠라에서는 와라비모찌, 와라비모찌가 들어간 떡음료, 아이스크림 등 장인 정신을 계승 받아 부드러운 식음료들이 있다. 가마쿠라 대표 와라비모찌는 모짜렐라 치즈처럼 늘어나면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바닐라 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요거트, 말차, 커피 밀크 등에 와라비모찌를 토핑으로 올린 다양한 음료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가마쿠라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여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귀국길서 또 ‘폭탄발언’…“기자회견 불참은 협회 대기 지시 때문”
- 알고보니 고혈압 주범…플라스틱병 생수의 배신
- 카페서 담배 피우러 간 사이…현금 6500만원 가방 들고 도주
- 스티브 잡스 딸 남자친구, 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였다
- ‘역대급 킥라니 등장’…전동킥보드로 도로 역주행 한 남녀(영상)
- 내연녀 집에서 쓰러진 남편…“호흡기 떼 주세요” 요구한 아내 논란
- 말 많은 오메가-3, 이런 사람들에겐 효과 확실
- 필리핀男 최초 올림픽 금메달…수억 원에 풀옵션 집도 받는다
- “식판 엎어지고 난리났다” 기내식 먹다 난기류 만나…여객기 급하강
- 개가 물어뜯던 보조배터리 ‘펑’…주택 홀랑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