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지원청, 다비치 봉사단과 안경 지원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도)은 지난 6일 '2024 교육복지지원센터 희망충전소 안경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천안교육지원청 송명숙 교육국장은 "무더운 날씨속에 안경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지원해 주신 다비치봉사단에게 교육취약계층 학생들이 밝은 눈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천안교육지원청도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 복지 안전망구축 지원 사업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도)은 지난 6일 ‘2024 교육복지지원센터 희망충전소 안경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교육복지 희망충전소는 교육복지사 미배치교 취약계층 학생을 대상으로 사례관리를 하는 사업이며 위기학생에게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해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지역사회 다비치봉사단과 함께한 안경 지원사업은 시력검사 후 안경을 제작해 학생에게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번 행사에 관내 중학생 31명이 참여했다.
천안교육지원청 송명숙 교육국장은 "무더운 날씨속에 안경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지원해 주신 다비치봉사단에게 교육취약계층 학생들이 밝은 눈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천안교육지원청도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삐약이와 든든한 언니들' 女 탁구, 준결승 간다
- '티메프 사태' 정치권 한목소리…與 "5000억 투입" 野 "청문회 개최"
- 증시 대폭락에 與 "금투세 폐지" 전방위 압박…野 입장 주목
- 티메프發 이커머스 지각변동…쿠팡에 찾아온 위기와 기회
- [극장가 구원투수③] 대체제에서 대표 콘텐츠로…커진 영향력
- '리볼버', 전도연의 차가운 얼굴 속 뜨거운 복수심[TF씨네리뷰]
- [현장FACT] 신형으로 돌아온 폭스바겐 '더 뉴 투아렉' 내부 모습은? (영상)
- 한앤코, 펀드 기록 경신 속 꼬이는 투자금 회수 '안 풀리네'
- "인력이 곧 경쟁력"…청년 인재 확보·육성 열 올리는 제약·바이오 기업들
- [이철영의 정사신] 한여름 정치권의 '대환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