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M' 스키즈, 비주얼도 원톱…펑키한 매력 가득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수록곡 'JJAM'(쨈)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독보적 개성을 더한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9일 미니 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을 발매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니 앨범 'ATE'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으로 세계 음원 및 음반 차트 상위권에 이름 올리며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수록곡 'JJAM'(쨈)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독보적 개성을 더한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9일 미니 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을 발매했다. '세계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자부심을 담은 음반으로 각종 글로벌 메인 차트에서 호성적을 쌓으며 열띤 반응을 이끌고 있다. 기세를 몰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수록곡 'JJAM' 뮤직비디오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며 열기를 잇고 있다. 5일 'JJAM'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고 6일 오후에는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스포일러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화려한 색감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이색적 분위기를 소화했다. 여덟 멤버의 시크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눈빛은 펑키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초록 액체가 흩뿌려진 선반, 유리병에 담긴 각양각색의 물체 등 여러 오브제가 시각적 재미를 극대화했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과 창빈이 완성한 'JJAM'은 앨범 'ATE' 3번 트랙에 자리하고 있다. 강렬한 신스 사운드로 시작되는 구성이 감상 포인트로 그룹 특유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노랫말과 박진감 넘치는 비트가 시너지를 이뤘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니 앨범 'ATE'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으로 세계 음원 및 음반 차트 상위권에 이름 올리며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해당 앨범은 8월 3일 자(이하 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로 진입하며 다섯 앨범 연속 최정상을 달성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Chk Chk Boom' 역시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49위를 기록하며 세 번째 랭크인에 성공했고, 세계 3대 음악 차트로 꼽히는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7월 26일 자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 30위를 차지하며 두 차트에서 모두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스키즈, 어둠 속 '쨈' 향한 수상한 움직임 포착? MV 티저 오픈
- 스키즈, '최대 규모' 월드투어 일환 서울 공연 전 회차+전석 매진
- 스키즈, 'ATE'로 '빌보드 200' 데뷔→5연속 1위 '최정상 직행'
- 스트레이 키즈 승민, 별명 언급 “멤버들도 강아지라고 부른다” (광구석 1열)
- '6주년' 스키즈, 스테이 위해 선물 준비…7일간 콘텐츠 순차 공개
- 소녀시대 효연, 은퇴 고민…"한계 有…언제 하면 좋을까?"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