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변동성 감안해 탄력적으로 투자 진행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대외 환경의 변동성을 감안해 글로벌 투자를 탄력적으로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관계자는 7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페인 프로젝트의 경우 스페인 정부 인허가 및 유럽 고객사의 역내 증설 계획을 감안해 당초 계획인 내년 말보다 다소 지연된 오는 2027년 6월에 완공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대외 환경의 변동성을 감안해 글로벌 투자를 탄력적으로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관계자는 7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페인 프로젝트의 경우 스페인 정부 인허가 및 유럽 고객사의 역내 증설 계획을 감안해 당초 계획인 내년 말보다 다소 지연된 오는 2027년 6월에 완공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또 북미 프로젝트 역시 "미국 정부의 정책 변동성을 감안해 투자 시기를 탄력적으로 조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말레이시아 공장의 경우 기계적 준공이 완료돼 순차적 양산 체계를 갖출 것이라고 설명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5·6공장은 이미 기계적 준공이 완료돼 양산 품질 테스트 가동 및 고객사 양산 콜 테스트 진행 중"이라며"계획된 말레이시아 7·8공장은 오는 2028년에 완공 계획"이라고 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평 이어 평택에서도…일본도 휘두르고 다닌 30대 '긴급체포'
- 세상에! '중1'이래요…유니스 임서원, 13살 소녀의 사랑둥이 비주얼 [엔터포커싱]
- 새벽시간 찜질방서 아들 졸졸 쫓던 30대 남성…아빠는 맨몸으로 제압
- 유산 절반 가져간 '큰오빠'…돌려받을 수 있나요?[결혼과 이혼]
- MZ 공무원들 "철밥통? 밥이 없어, 깨부수고 떠난다"
- "11년 받고 5년 더"…출점규제에 'K빵' 해외진출 가속
- 카이스트, '마약동아리'와 선긋기…"주범은 이미 제적당한 학생"
- "스티브 잡스 딸의 연인은 금메달리스트"…파리올림픽서 화제
- '1차선이냐 2차선이냐'…고속도로 위 위험천만한 '곡예운전'[기가車]
- 美 6200억 보조금 받는 SK하이닉스 "인디애나 공장 차질없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