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2024년 RCY 전국캠프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는 2024년 RCY 전국캠프를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RCY 전국캠프는 단원의 소속감과 협동심, 공동체 의식 등 긍정적 인성 함양을 위해 대한적십자에서 후원하는 행사다.
빙그레는 지난 7월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총 3억원의 후원금 중 일부 금액을 이번 RCY 전국캠프에 지원하기로 했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RCY 단원들의 더위를 식혀주기 위한 아이스크림과 음료 등 간식 제품도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CY 전국캠프는 단원의 소속감과 협동심, 공동체 의식 등 긍정적 인성 함양을 위해 대한적십자에서 후원하는 행사다. 매년 8월 개최되는데 올해는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간 남서울대학교 및 천안 일대에서 진행된다.
올해 행사는 RCY 창립 71주년을 기념해 ‘Respect, 우리는 RC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국 RCY 단원 및 지도교사 약 1000명이 참여하며 RCY 4대 활동 목표인 안전, 봉사, 교류, 이념학습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이 마련돼 있다고 한다.
빙그레는 지난 7월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총 3억원의 후원금 중 일부 금액을 이번 RCY 전국캠프에 지원하기로 했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RCY 단원들의 더위를 식혀주기 위한 아이스크림과 음료 등 간식 제품도 후원한다.
빙그레는 2013년을 시작으로 대한적십자사의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 누적 기부금액이 10억원을 넘어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에 가입됐다.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은 사회적 가치 확산과 나눔 실천에 동참한 기업에게 대한적십자사가 제공하는 법인 단체 고액 기부자 인증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이념 실천을 위해 노력하는 RCY의 활동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귀국길서 또 ‘폭탄발언’…“기자회견 불참은 협회 대기 지시 때문”
- 알고보니 고혈압 주범…플라스틱병 생수의 배신
- 카페서 담배 피우러 간 사이…현금 6500만원 가방 들고 도주
- 스티브 잡스 딸 남자친구, 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였다
- ‘역대급 킥라니 등장’…전동킥보드로 도로 역주행 한 남녀(영상)
- 내연녀 집에서 쓰러진 남편…“호흡기 떼 주세요” 요구한 아내 논란
- 말 많은 오메가-3, 이런 사람들에겐 효과 확실
- 필리핀男 최초 올림픽 금메달…수억 원에 풀옵션 집도 받는다
- “식판 엎어지고 난리났다” 기내식 먹다 난기류 만나…여객기 급하강
- 개가 물어뜯던 보조배터리 ‘펑’…주택 홀랑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