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아이와 세상의 첫 만남, 2024년 두번째 '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이 오는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 3 & 4홀에서 개최된다.
상품권은 사전등록 후 온라인 베이비&키즈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1일 17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오는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진행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이 오는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 3 & 4홀에서 개최된다.
#유교전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세계전람의 유교전IN인천은 임신/출산 준비를 위한 베이비 용품부터 영·유아 교육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All In One 전시회로, 예비부모 뿐만 아니라 교육 종사자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지역 최대규모의 전시회이다. 특히 금번 행사는 2개 홀에서 진행하는 만큼 오이스터, 멕시코시, 하이브리드, 잉글레시나, 시크, 에그2, 유팡 등 유명 베이비 용품 브랜드들을 필두로 잉글리시에그,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그레이트북스, 프뢰벨, 키즈스콜레 등 영·유아 교육 대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물물나눔 캠페인& 인천맘 함께해요 우리, 출산장려캠페인]
금번 행사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출산 및 육아용품과 유아교구를 나눔 하는 특별 캠페인 '물물나눔'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전시장 내 물물나눔 부스에 방문하여 소액의 금액을 기부하면 관람객이 원하는 육아 용품 및 교구를 나눔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천관광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이 후원하며, 사후 기부금 전액을 NGO 단체에 전달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또한 '출산장려캠페인, 인천맘, 함께해요 우리' 역시 3회째 진행하여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등에 선물교환 초청장이 배포되며 관람객들이 전시장 방문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교전 미니 살롱 <산모교실&브레드이발소>
금번 행사에서는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이 함께 진행되는 '유교전IN인천'의 특색을 반영하여, 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 밀알복지재단과 함께하는 D라인 파티, 파스퇴르 본사와 함께하는 위드맘 산모교실을 통해 임신부를 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유아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래드이발소' 싱어롱쇼도 만나볼 수 있다. 유교전 미니 살롱은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으니, 산모교실 수강 및 싱어롱쇼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우선 사전 등록하시는 것을 적극 권장한다.
이외에도 임산부 및 육아맘을 위한 교구&교재, 용품, 식품 등을 '선착순 이벤트', '팔로워 이벤트'를 포함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금번 행사에는 사전등록자 누구나 1만원권 상품권을 4천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다만, 인당 1매 구매 가능하며, 본인만 현장에서 수령 가능)
상품권은 사전등록 후 온라인 베이비&키즈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1일 17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오는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진행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유교전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가브랜드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전기차 포비아' 조기 진압 나섰다
- 제네시스 GV90, 10월 첫 프로토타입 제작…2026년 양산 준비 착수
- 정부, 2030년까지 기존 시스템 90%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전환
- LG화학, 2000억원 투입 영아용 '백일해' 백신 국산화 속도
- 무신사, 멀티 스토어 형태로 전면 개편…“UI·UX 싹 바꿨다”
- 살 길은 스페셜티…석화업계는 포트폴리오 조정 중
- “한국 여행 온 김에 시술”…틱톡서 대박 난 'K뷰티' 영상
- 티메프 사태에 '온플법' 쏟아내는 野…입법 재점화
- 기아, 전기차 7종 배터리 제조사 공개…中 CATL 외 모두 국내 업체
- 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 합병 설문마감 디데이…통합셀트리온 나스닥 못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