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 BYD 1톤 전기트럭 T4K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글로벌이 '2024년 KLPGA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파트너사로 대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GS글로벌은 이번 스폰서십을 기반으로 BYD 1톤 전기트럭 T4K 전시를 비롯 커피트럭을 제공해 선수 및 갤러리들에게 제주삼다수로 만든 무료 커피도 함께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글로벌이 '2024년 KLPGA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파트너사로 대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GS글로벌은 이번 스폰서십을 기반으로 BYD 1톤 전기트럭 T4K 전시를 비롯 커피트럭을 제공해 선수 및 갤러리들에게 제주삼다수로 만든 무료 커피도 함께 제공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는 이달 1일부터 4일까지 블랙스톤 제주에서 개최됐다.
GS글로벌은 지난 10회 대회에 이어 이번 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GS글로벌은 대회에 BYD 1톤 전기트럭 T4K 카고와 냉동탑차, 커피트럭을 선보였으며, 특히 GS리테일의 카페25와 함께 T4K 커피트럭을 제공해 무료 커피 증정 행사도 진행했다.
T4K 커피트럭은 별도의 외부 전원 없이 T4K의 V2L(Vehicle to Load)기능만을 활용해 커피머신, 냉장고, 쇼케이스, TV등에 전력을 공급하는 특장차다. GS글로벌은 별도의 발전기를 돌리지 않기 때문에 소음이 없어 이번 대회에서 골프장 내 정숙한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현장에서 T4K 전시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구매 상담 고객 및 계약 고객에게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제공됐다.
T4K는 GS글로벌이 BYD와 협업을 거쳐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한 전기 트럭이다. 열안정성이 장점인 BYD의 블레이드 배터리, 그리고 외부로 전기를 공급하는 V2L(Vehicle to Load)기능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의 특장이 가능하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T4K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 참가하면서 T4K 커피트럭이 무더운 여름에 선수단과 갤러리에게 시원한 선물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제주 고객들의 친환경차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통해 제주 지역에 1톤 전기트럭 뿐 아니라 여러 실증사업 등을 통한 2·3톤급의 준중형 전기트럭도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마나 아름답길래"…20대 간호사 놓고 피터지게 싸운 50대 두 의사
- "3억 줄게, 쇼 한번 하자"…예선 탈락 후 난리난 이 선수, 왜?
- ‘칼부림’ 났던 층간소음, 얼마나 심했으면…독신女 절규에 온라인 ‘술렁’
- 안세영 `폭탄발언`에…김학균 감독 "예상했다, 협회와 법정싸움 하겠다는 뜻"
- "어머니 맞았다는 말에 화났다"…술 먹고 70대 아버지 살해한 20대 남성
- 러시아, 우크라 미사일 공격… 심각해지는 전황
- "文 정부 빚잔치 후유증, 재정준칙 도입 필요"…與 `이재명식 포퓰리즘` 겨냥
- 세금 안내려고 코인까지 동원… 국세청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
- LG화학, 美 엑슨모빌과 리튬 공급 업무협약… 최대 10만톤 확보
- 이광형 총장 연임 도전하나… KAIST 총장발굴위 본격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