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오늘(7일) 두 번째 싱글 'Aoarashi'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패기 넘치는 여름 소년으로 돌아와 전 세계 팬들을 유혹한다.
'Aoarashi'는 우리말로 '초여름에 부는 상쾌한 바람'이라는 뜻으로, 사계절에 걸쳐 펼쳐지는 &TEAM의 새로운 앨범 시리즈 두 번째 장이다.
한층 단단해진 소년들의 패기와 열정을 여름의 정경에 빗대 표현한 작품으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oarashi'를 비롯해 'Koegawari'(??わり/코에가와리), 'Imprinted' 등 3곡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패기 넘치는 여름 소년으로 돌아와 전 세계 팬들을 유혹한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7일 0시 두 번째 싱글 'Aoarashi'(?嵐/아오아라시)를 발매했다.
'Aoarashi'는 우리말로 '초여름에 부는 상쾌한 바람'이라는 뜻으로, 사계절에 걸쳐 펼쳐지는 &TEAM의 새로운 앨범 시리즈 두 번째 장이다. 전작인 'Samidare'(五月雨/사미다레)가 봄의 감성을 다뤘다면 'Aoarashi'는 여름을 주제로 한다. 한층 단단해진 소년들의 패기와 열정을 여름의 정경에 빗대 표현한 작품으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oarashi'를 비롯해 'Koegawari'(??わり/코에가와리), 'Imprinted' 등 3곡이 수록됐다.
▶&TEAM 'Aoarashi' Official MV
첫 싱글에 이어 이번 신보에도 국내외 유수의 뮤지션들이 &TEAM을 위해 뭉쳤다. &TEAM의 데뷔 앨범부터 호흡을 맞춰온 방시혁, 슬로우 래빗(Slow Rabbit), 소마 겐다(Soma Genda)를 비롯해 수많은 글로벌 뮤지션과 협업하고 있는 벤 사마마(Ben Samama),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에 참여한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와 린드그랜(Lindgren), 다양한 문화와 언어로 음악을 전하는 자밀 카즈미(Jamil Kazmi), J-팝 인기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바 있는 미와플라워(miwaflower) 등이 의기투합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Aoarashi'의 뮤직비디오에서도 한여름의 청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아홉 소년들이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여름 축제를 즐기는 등 생기 넘치는 여름날의 풍경과 청춘의 에너지가 돋보인다.
들판을 달리는 아홉 멤버의 모습은 비로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같은 꿈을 좇는 존재가 되었음을 시사하고, 푸른 하늘과 바다, 반딧불이 등 여름의 상징과 어우러져 &TEAM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역동적인 군무를 중심으로 청춘을 만끽하는 아홉 멤버의 활기찬 모습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TEAM은 신보 발매 이후 8월 30일~31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콘서트 '2024 &TEAM CONCERT TOUR 'SECOND TO NONE' IN SEOUL'을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폭행 폭로? 피 철철난 얼굴 '충격' - 스타뉴스
- 안은진이 어쩌다..덱스에 분노 "이건 좀 아니지 않나" - 스타뉴스
- '용준형♥' 현아, 혼전 임신설..원인은 무대 영상? - 스타뉴스
- 리지, '음주운전' 자숙 중인데.."턱 안 깎았다" 성형설 부인 - 스타뉴스
- 손담비 母女, 무슨 일이.."양쪽 따귀 때렸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