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2, 핵앤슬래시 장르 압도적 위치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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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7일 진행된 2024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핵앤슬래시 장르는 신작이 부족하고 이 장르에서 절대 강자였던 디아블로 또한 시장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키지 못했다고 판단하고 있다"며 "'패스오브엑자일1'의 경우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역대 최다 스팀 동시접속자를 기록했다. 이러한 반응이 '패스오브엑자일2' 론칭까지 연결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패스오브엑자일2는 1편보다 강화된 액션성이나 고품질 비주얼, 핵심 강점인 화려한 액션의 전투가 배가되서 핵앤슬래시 장르에서 압도적 위치 점할 것"이라며 "캐릭터 육성 방식도 다양해졌으며 파티, 협동, 경매장 등 커뮤니티 요소를 확장할 수 있는 코옵 요소도 부각됐다. 다양한 편의 시스템까지 적용하면서 좀 더 쉽고 대중화된 장르로 확장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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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7일 진행된 2024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핵앤슬래시 장르는 신작이 부족하고 이 장르에서 절대 강자였던 디아블로 또한 시장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키지 못했다고 판단하고 있다"며 "'패스오브엑자일1'의 경우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역대 최다 스팀 동시접속자를 기록했다. 이러한 반응이 '패스오브엑자일2' 론칭까지 연결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패스오브엑자일2는 1편보다 강화된 액션성이나 고품질 비주얼, 핵심 강점인 화려한 액션의 전투가 배가되서 핵앤슬래시 장르에서 압도적 위치 점할 것"이라며 "캐릭터 육성 방식도 다양해졌으며 파티, 협동, 경매장 등 커뮤니티 요소를 확장할 수 있는 코옵 요소도 부각됐다. 다양한 편의 시스템까지 적용하면서 좀 더 쉽고 대중화된 장르로 확장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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