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시스, CMI 푸드의 공급망 복원력 강화

2024. 8. 7. 09:4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타와, 온타리오 -- 비즈니스와이어 -- 엔드투엔드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키넥시스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kinaxis.com%2Fen&esheet=54103714&lan=en-US&anchor=Kinaxis%26%23174%3B+Inc.&index=1&md5=47503c98d4da6564a9106f1ba6ba6df8)(Kinaxis® Inc.)(토론토증권거래소: KXS)는 폴로 캄페로(Pollo Campero) 레스토랑 체인의 소유주이자 라틴 아메리카 최대의 농공업 기업인 CMI 푸드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somoscmi.com%2Fen%2Fcmi-foods%2F&esheet=54103714&lan=en-US&anchor=CMI+Foods&index=2&md5=7a19d7fce024e252e1667efacfe7c660)(CMI Foods)가 야심 찬 지리적 확장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 여정에 착수하면서 공급, 수요 및 재고 관리 관행을 혁신하기 위해 키넥시스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방대한 CMI 식품 포트폴리오에는 식품 가공 및 생산 운영, 동물 및 반려동물 식품, 폴로 캄페로 및 폴로 그란헤로(Pollo Granjero)를 비롯한 독립형 레스토랑이 포함된다.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이 기업은 키넥시스를 통해 모든 공급망 데이터, 인력 및 프로세스를 한 곳에서 연결하고, 공급망 중단을 헤쳐 나감으로써 결국 제품이 고객의 손에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CMI 푸드의 혁신 및 디지털화 담당 총괄이사인 마르코 마투크(Marco Matouk)는 “키넥시스가 우리의 공급망에 신선한 관점을 제공해주어 기쁘다”며 “이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성장시키고 과거에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았던 시장으로 확장해 나가는 데 있어 중요한 핵심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식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운영 전반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키넥시스의 최고영업책임자인 클레어 리츨레프스키(Claire Rychlewski)는 “CMI 푸드 팀과 협력하여 공급망을 혁신하는 흥미로운 여정에 참여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계속해서 공급망 관리 방식에 대한 근본적 변화에 대한 요구가 발생하는 가운데, 진정한 엔드투엔드 투명성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이들의 성장과 성공의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넥시스 및 공급망 관리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inaxis.com에서 확인하십시오.

키넥시스 소개

키넥시스는 현대적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인류를 위해 공급망과 이를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키넥시스의 소프트웨어는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신뢰를 받으며 변동성과 혼란을 헤쳐 나가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다. 키넥시스는 특허받은 동시성 기술과 인간 중심의 AI 접근 방식을 결합하여 모든 규모의 기업이 다년간의 전략 계획부터 즉각적인 실행 및 라스트마일 배송에 이르기까지 치밀하게 공급망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 더 많은 뉴스와 정보를 보려면 kinaxis.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팔로우하십시오.

뉴스 제공: 키넥시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Kinaxis Inc.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