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공과대학장협의회에 장학금 5억46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뚜라미는 한국공과대학장협의회에 '귀뚜라미 전국 공과대학 장학금' 총 5억4600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공과대학장협의회는 전국 4년제 대학교 공학계열 단과대학 학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이다.
장학금은 91개 대학교 공과대학장 추천을 받은 장학생 182명에게 각 300만원씩 학업 장려 목적으로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귀뚜라미는 한국공과대학장협의회에 '귀뚜라미 전국 공과대학 장학금' 총 5억4600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공과대학장협의회는 전국 4년제 대학교 공학계열 단과대학 학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이다. 장학금은 91개 대학교 공과대학장 추천을 받은 장학생 182명에게 각 300만원씩 학업 장려 목적으로 지원한다. 귀뚜라미는 지난 1985년 설립된 귀뚜라미문화재단을 통해 장학금 지원 사업을 비롯한 학술 연구 지원사업, 교육기관 발전 기금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대한민국 산업과 과학 기술 발전에 앞장설 전국 각 대학 공학도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 인재들이 평등한 교육 기회를 보장 받고 각자의 분야에서 값진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평 이어 평택에서도…일본도 휘두르고 다닌 30대 '긴급체포'
- 세상에! '중1'이래요…유니스 임서원, 13살 소녀의 사랑둥이 비주얼 [엔터포커싱]
- 새벽시간 찜질방서 아들 졸졸 쫓던 30대 남성…아빠는 맨몸으로 제압
- 유산 절반 가져간 '큰오빠'…돌려받을 수 있나요?[결혼과 이혼]
- MZ 공무원들 "철밥통? 밥이 없어, 깨부수고 떠난다"
- "11년 받고 5년 더"…출점규제에 'K빵' 해외진출 가속
- 카이스트, '마약동아리'와 선긋기…"주범은 이미 제적당한 학생"
- "스티브 잡스 딸의 연인은 금메달리스트"…파리올림픽서 화제
- '1차선이냐 2차선이냐'…고속도로 위 위험천만한 '곡예운전'[기가車]
- 美 6200억 보조금 받는 SK하이닉스 "인디애나 공장 차질없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