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프리미엄 펫퍼니쳐 브랜드 메종수피아, 마이펫페어 일산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펫퍼니쳐 브랜드 메종수피아(MAISONSUPIA)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천연 라탄 펫베드 제품을 선보인다.
메종수피아는 지속 가능한 재료인 라탄을 사용하여 편안함을 선물하는 가구 브랜드로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아이들 위한 베시넷, 트롤리 등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펫퍼니쳐 브랜드 메종수피아(MAISONSUPIA)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천연 라탄 펫베드 제품을 선보인다.
메종수피아는 지속 가능한 재료인 라탄을 사용하여 편안함을 선물하는 가구 브랜드로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아이들 위한 베시넷, 트롤리 등을 판매한다. 라탄 최대 산지인 인도네시아의 라탄을 선별하여 훈증·살균 처리와 Anti-toxic finishing processing을 거쳐 핸드메이드로 제작한다. 라탄 프레임을 제외한 펫쿠션, 블랭킷 등 패브릭 제품들은 전 공정 국내 생산으로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과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메종수피아 이은실 대표는 “쓰고 버려지는 가구가 아닌 수십 년이 지나도 멋을 느낄 수 있는 가구, 시공간을 함께하는 가구를 만들고 싶다”며 “향후 일본 시장에 진출하여 메종수피아의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숨 돌린 'R의 공포'…실물경제 영향 예의주시
- [단독]中 로봇청소기, 한국서 최대 2배 비싸다
- 삼성전자, 최소 두께 LPDDR5X D램 양산...온디바이스 AI 공략
- 카카오뱅크, 2분기 순이익 1202억원 '역대 최대'…포용 지표도 新기록
- 무신사 스탠다드, 한남동에 서울 최대 규모 매장 오픈…“K패션 성지 도약”
- “당장 내일이 급하다”…벼랑에 내몰린 티메프 미정산 셀러의 절규
- 中 티얀마, 마이크로 LED 패널 생산 개시
- “새 모양 드론에 전기 스케이트보드까지”…中 특수부대의 훈련 [숏폼]
- 틱톡 '햇빛으로 여드름 태우기' 유행에...의사들 “하지 마”
- “반려견 향수가 한 병에 15만원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