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주간아' 비상사태? '팝핀 좀비' 미션에 불타는 승부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너만 몰라'로 컴백한 유니스(UNIS)가 '주간아이돌'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자랑한다.
'주간아이돌'은 7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을 통해 유니스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공개한다.
포텐 터지는 무대를 선보인 유니스의 '과몰입 노래방'은 7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너만 몰라'로 컴백한 유니스(UNIS)가 '주간아이돌'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자랑한다.
'주간아이돌'은 7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을 통해 유니스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공개한다.
이날 유니스는 미션에 과몰입하며 노래를 부르는 코너 '과몰입 노래방'에서 진현주X젤리당카X코토코X임서원의 '난 알아' 팀, 나나X방윤하X엘리시아X오윤아의 '궁금하지'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친다.
먼저, 유니스는 '과몰입 미션'으로 좀비 흉내를 내며 팝핀을 춰야 하는 '비상사태! 팝핀 좀비' 미션을 뽑는다. 여기에 미션곡으로 빠른 비트의 댄스곡인 에스파의 'Supernova'와 (여자)아이들의 '퀸카'가 나와 고난도 무대를 맞닥뜨린다.
그러나, 이에 굴하지 않고 두 팀은 가사와 미션에 과몰입하는 '정공법 전략'과 소품을 활용하는 '아이템 전법'을 펼치며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낸다. 과연, 치열한 1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할 팀은 누가 될 것인지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2라운드에서는 두 팀이 승부도 잊은 채 함께 무대를 즐기고, MC 붐과 장준까지 합세해 회식 자리를 방불케 하는 대화합의 장이 열려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논란' 오킹 분량 어땠나…'더 인플루언서' 직접 보니
- '파리올림픽' 여자 골프X태권도 도전 본격 시작…MBC 중계 일정 총정리
- '백설공주' 변요한·고준·고보결·김보라, 무천시 안내 가이드 공개
- '새벽2시' 윤박X박소진 부부 됐다…'재벌 정략결혼' 클리셰 파괴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김영대, 아슬아슬 눈맞춤
- 故박보람 목소리 다시 세상으로…오늘(7일) 데뷔 10주년 앨범 발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