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저알러지 펫푸드 전문 브랜드 라포그, 2024 마이펫페어 일산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알러지 펫푸드 전문기업 라포그(LAPOG)가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한다.
라포그(LAPOG)는 반려동물 식품에 곤충 단백질을 적용하여 알러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알러지 펫푸드 전문 기업이다.
이번 마이펫페어 일산에서 라포그는 곤충 단백질을 함유한 저알러지 반려견 펫푸드인 사료, 덴탈껌 등을 비롯해 펫 헬스케어 용품 등 주력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알러지 펫푸드 전문기업 라포그(LAPOG)가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한다.
라포그(LAPOG)는 반려동물 식품에 곤충 단백질을 적용하여 알러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알러지 펫푸드 전문 기업이다.
이번 마이펫페어 일산에서 라포그는 곤충 단백질을 함유한 저알러지 반려견 펫푸드인 사료, 덴탈껌 등을 비롯해 펫 헬스케어 용품 등 주력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사용된 곤충 '동애등에'는 사육부터 제품 개발, 제조, 유통까지 라포그에서 직접 진행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원료로써 관리된다.
라포그 마케팅 총괄 주영표 이사는 “곤충사료의 기호성을 높여 진입 장벽을 낮춘 만큼 식이 알러지가 필요한 반려견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알러지 케어를 위한 기능성 원료 및 제품 개발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中 로봇청소기, 한국서 최대 2배 비싸다
- “경기침체 공포 과도했다”…온냉탕 오가는 亞증시
- 삼성전자, 최소 두께 LPDDR5X D램 양산...온디바이스 AI 공략
- 中 티얀마, 마이크로 LED 패널 생산 개시
- “새 모양 드론에 전기 스케이트보드까지”…中 특수부대의 훈련 [숏폼]
- 틱톡 '햇빛으로 여드름 태우기' 유행에...의사들 “하지 마”
- “반려견 향수가 한 병에 15만원이라고?"
- 금감원 “우리집만 누수 피해시 '일배책'으로 보상 안돼”
- 쿠팡 2분기 영업손실 342억원...공정위 과징금 선반영
- 혼인율 '뚝' 떨어진 중국, 대학교 '결혼학과' 최초 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