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스파힐스CC ‘스파힐스’, 새단장과 함께 셰프 특선 선보인다

이충진 기자 2024. 8. 7.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스파힐스CC ‘스파힐스’ 셰프 특선. 풀무원푸드앤컬처 제공



김제스파힐스CC의 레스토랑 ‘스파힐스’가 새단장과 함께 셰프가 직접 마련하는 여름 스페셜 메뉴을 대거 선보인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김제스파힐스컨트리클럽에 ‘스파힐스’ 레스토랑을 새단장해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에 따르면 새단장한 ‘스파힐스’ 레스토랑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하고 여름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제스파힐스CC



먼저 전반을 마친 골퍼들을 위한 여름 스페셜 메뉴로 시원한 ‘얼음통 수박’, ‘냉모밀&튀김만두’, 뮌헨 라거 ‘생맥주’와 어울리는 ‘치킨가라아게’, 전라도 대표 막걸리인 ‘남원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족발&골뱅이무침과소면’, ‘해파리냉채족발’ 등이 준비된다.

더위를 피해 야간 라운딩을 선택하는 골퍼들을 위해선 야간 라운드 전 간단히 출출함을 달랠 수 있도록 캔맥주와 ‘치킨가라아게’도 판매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클럽하우스를 이용하는 내장객들에게 건강한 음식과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스파힐스CC가 지역 레저 시설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컨셉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스파힐스’ 레스토랑 새단장 오픈을 기념에 8월 중순까지 라운딩 1부 식사 고객들에게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5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푸드서비스 사업을 운영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