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스파힐스CC ‘스파힐스’, 새단장과 함께 셰프 특선 선보인다
김제스파힐스CC의 레스토랑 ‘스파힐스’가 새단장과 함께 셰프가 직접 마련하는 여름 스페셜 메뉴을 대거 선보인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김제스파힐스컨트리클럽에 ‘스파힐스’ 레스토랑을 새단장해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에 따르면 새단장한 ‘스파힐스’ 레스토랑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하고 여름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전반을 마친 골퍼들을 위한 여름 스페셜 메뉴로 시원한 ‘얼음통 수박’, ‘냉모밀&튀김만두’, 뮌헨 라거 ‘생맥주’와 어울리는 ‘치킨가라아게’, 전라도 대표 막걸리인 ‘남원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족발&골뱅이무침과소면’, ‘해파리냉채족발’ 등이 준비된다.
더위를 피해 야간 라운딩을 선택하는 골퍼들을 위해선 야간 라운드 전 간단히 출출함을 달랠 수 있도록 캔맥주와 ‘치킨가라아게’도 판매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클럽하우스를 이용하는 내장객들에게 건강한 음식과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스파힐스CC가 지역 레저 시설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컨셉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스파힐스’ 레스토랑 새단장 오픈을 기념에 8월 중순까지 라운딩 1부 식사 고객들에게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5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푸드서비스 사업을 운영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