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X금새록, 풋풋 대학생 변신 달달 모먼트(다리미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현 금새록의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극본 서숙향) 측은 8월 7일 배우 김정현 금새록의 닿을 듯 말 듯 미묘한 분위기 투 샷 스틸을 공개했다.
김정현은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역으로, 금새록은 시야가 좁아지는 난치병을 지닌 이다림 역으로 변신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강주(김정현 분), 이다림(금새록 분)의 운명적 서사에 첫 단추가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정현 금새록의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극본 서숙향) 측은 8월 7일 배우 김정현 금새록의 닿을 듯 말 듯 미묘한 분위기 투 샷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김정현은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역으로, 금새록은 시야가 좁아지는 난치병을 지닌 이다림 역으로 변신한다. 강주와 같은 대학을 다니던 다림은 시력을 더 잃기 전 해보고 싶던 일을 그에게 제안하고, 다림에게 묘한 감정을 품었던 강주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강주(김정현 분), 이다림(금새록 분)의 운명적 서사에 첫 단추가 담겨 있다. 횡단보도에서 강주를 마주친 다림은 지팡이가 아닌 그의 팔을 잡고 의지한다. 그녀의 믿음에 보답하듯, 강주는 다림을 섬세하게 챙겨주며 어디론가 향한다. 그녀의 곁을 든든히 지키는 강주의 달달 모먼트가 스틸만으로도 묘한 설렘을 안긴다.
잊지 못할 추억을 공유한 두 남녀가 8년의 세월을 건너 재회한다. 멋진 사회인으로 성장한 강주는 예상치 못했던 다림과의 만남에 당황하고, 본심이 아닌 행동까지 한다고. 그로 인해 이어지는 강주와 다림의 인연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제대로 돋울 것으로 보인다.
‘다리미 패밀리’는 ‘미녀와 순정남’의 후속작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만난 1200억 자산가 데이비드 용, 사기 혐의 기소…유죄땐 최대 징역 10년[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톱스타도 반려견 밤산책시키네‥송혜교 수수한 민낯+편안한 차림
- 전도연 “유재석 진짜 불편” 솔직담백 직구, 무례 지적 설전 왜[이슈와치]
- 엄태구 “한선화와 키스신? 긴장됐지만 티 못 내…멜로 또 하고파”(놀아여)[EN:인터뷰②]
- 김지원 ‘가방에 달린 귀여운 꿀벌 키링’[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