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각형 영화 나왔다" 이혜리X박세완 '빅토리', 여름 흥행 경쟁 승리할까

연휘선 2024. 8. 7. 0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빅토리'의 호평 일색인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공동제작 ㈜이스트게이트컴퍼니·커버넌트픽처스㈜) 측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영화 '빅토리'의 호평 일색인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공동제작 ㈜이스트게이트컴퍼니·커버넌트픽처스㈜) 측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는 경기장의 트랙 위에서 환하게 웃으며 앞을 향해 달려 나가는 이들의 모습을 배경으로 언론의 생생한 리뷰가 담겼다.  

"'써니' 이을 필승의 맛!", "기분 업! 열정 업! 용기 업! 폭염 짜증지수 없앨 청정 힐링극", "러닝타임 내내 어깨가 들썩인다. 경쾌한 치어리딩 끝에 전해오는 묵직한 감동!", "나와 너, 그리고 우리. 모든 사람들에게 벅찬 응원을 보내는 영화!", "보는 내내 경쾌하고, 명랑한 기분!" 등 열띤 찬사는 지친 여름 모두의 기분을 '업' 시켜줄 유쾌한 재미는 물론, 가슴 벅찬 응원의 메시지까지 모두 갖춘 '빅토리'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청춘 그 자체를 담아낸 듯한 등장인물들의 모습은 무더위도 가뿐하게 날릴 상큼발랄한 케미스트리와 '빅토리' 만의 젊은 에너지를 예고한다. 이처럼 시사회 이후 언론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올여름 기대작으로 떠오른 '빅토리'는 신나는 댄스와 가요가 선사하는 흥겨움과 유쾌한 매력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빅토리'는 오는 14일 수요일에 개봉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마인드마크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