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와서도 인상, 토트넘 16세 특급 유망주와 프로 계약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키 무어가 토트넘과 첫 프로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영국 스포츠 전문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8월 6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가 윙어 마이키 무어와의 첫 프로 계약 협상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고 보도했다.
토트넘은 가능성을 보인 유망주와 프로 계약을 준비한다.
한편 한국에서 팀 K리그, 바이에른 뮌헨과 두 차례 프리시즌 투어 경기를 치르고 영국으로 돌아간 토트넘은 오는 11일 바이에른 뮌헨과 또 한 번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마이키 무어가 토트넘과 첫 프로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영국 스포츠 전문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8월 6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가 윙어 마이키 무어와의 첫 프로 계약 협상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고 보도했다.
무어는 2007년생 유망주다. 이미 프리미어리그 데뷔전까지 치른 특급 재능이다. 지난 5월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출전해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최연소 출전 기록도 경신했다.
이번 프리시즌에는 1군과 동행하며 여러 친선 경기에 출전했다. 하츠전과 비셀 고베전에서는 골도 터트렸다. 한국에서 열린 프리시즌 경기에서도 출전했다.
토트넘은 가능성을 보인 유망주와 프로 계약을 준비한다. 계약은 그의 17번째 생일이 되는 일요일에 완료될 예정이다. FIFA 규정에 따라 18세 이하 선수에게 허용되는 최대 계약 기간인 3년 계약을 체결할 전망이다.
한편 한국에서 팀 K리그, 바이에른 뮌헨과 두 차례 프리시즌 투어 경기를 치르고 영국으로 돌아간 토트넘은 오는 11일 바이에른 뮌헨과 또 한 번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치른다.(자료사진=마이키 무어)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도 놀란 뉴진스 민지킥→근수저 김민경, 태릉이 놓친 ★[스타와치]
- 김제덕의 선택은 ‘손흥민’..메시-음바페-손흥민 모인 男 양궁 대표팀, 역시 세계 최강일 수 밖
- ‘역대 최고 성적’ 후 뜨거운 눈물, 김주형 “올림픽 이렇게 감동적..손흥민 왜 우는지 알 것 같
- 뮌헨전 후 강남 클럽서 수천만원? 손흥민 측 “명백한 허위, 법적조치 취할 것..합의-선처 없다”
- “이모 사리!” 손흥민, 히샬리송X제이미 돈리 K-문화 패치에 빵 터졌다(SNL)
- 뉴진스→박서준 전현무 상암벌 포착, 손흥민vs김민재 빅매치에 ★ 총출동
- 뉴진스X손흥민 김민재, 이 조합 실화? ‘슈퍼 샤이’ 월클
- 손흥민, 다음에 또 만나요[포토엔HD]
- 손흥민, 뮌헨 콤파니 감독과 맞잡은 손[포토엔HD]
- 손 맞잡은 김민재-손흥민, 표정에 드러난 기분 좋음[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