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리는 ‘죠스’···레고그룹, 여름 블록버스터 테마 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그룹이 여름을 맞아 1975년 개봉한 블록버스터 영화 '죠스'를 모티프로 한 신제품 '레고 아이디어 죠스'를 6일 출시했다.
유니버셜 프로덕트 앤 익스피리언스와 협업한 이 영화에는 레고로 재현한 죠스의 주요 장면들과 함께 스티븐 스필버그 미니 피겨가 등장해 재미를 선사한다.
레고 팬 디자이너 조니 캠벨은 "죠스 영화를 프레임 단위로 연구할 만큼 섬세한 부분까지 고려했다"며 "가장 좋아하는 영화와 레고가 만나 공식 제품으로 출시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00여 개 브릭으로 영화 장면 재현
출시 기념 90초 분량 단편 영화 공개
레고그룹이 여름을 맞아 1975년 개봉한 블록버스터 영화 ‘죠스’를 모티프로 한 신제품 ‘레고 아이디어 죠스’를 6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개봉 당시 사상 최고 수익을 올리며 블록버스터 시초가 된 ‘죠스’ 속 가장 유명한 장면을 총 1497개 브릭으로 재현했다. 레고 팬 조니 캠벨의 창작품을 바탕으로 거대한 백상아리가 ‘오르카호’를 덮치는 긴박한 순간을 직접 조립할 수 있다.
탈착식 지붕이 달린 오르카호는 조타실 계기판과 세계지도 등 선실 내부까지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돛을 지지하고 있는 붐은 움직일 수 있어 생동감 있는 장면 연출이 가능하다. 리볼버, 나침반, 낚싯대, 작살, 노란색 통과 같은 영화의 상징적인 소품들도 포함됐다.
죠스는 물에서 뛰어오르는 모습과 단독 스탠드에 고정된 모습 등 두 가지 형태로 전시할 수 있다. 선장 마틴 브로디, 해양학자 매트 후퍼, 상어 전문 사냥꾼 샘 퀸트 등 주인공들의 미니 피겨 뿐만 아니라 브로디 선장의 명대사가 새겨진 브릭을 함께 제공했다.
레고그룹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90초 분량의 단편 영화 ‘죠스··· 순식간에(JAWS···in a Jiffy)’를 공개했다. 유니버셜 프로덕트 앤 익스피리언스와 협업한 이 영화에는 레고로 재현한 죠스의 주요 장면들과 함께 스티븐 스필버그 미니 피겨가 등장해 재미를 선사한다.
레고 팬 디자이너 조니 캠벨은 “죠스 영화를 프레임 단위로 연구할 만큼 섬세한 부분까지 고려했다”며 “가장 좋아하는 영화와 레고가 만나 공식 제품으로 출시돼 기쁘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발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유튜브 개설 '무기력한 일상서 벗어나고자'
- [단독] '집단마약' 연합동아리 회장, '성매매알선' 혐의로 檢 조사 받아
- 안세영 ‘작심 발언’에 혼합복식 김원호가 한말…“열심히 노력해준 분들 있었다”
- 잠 자다 일어나 높이뛰기 金…‘잠자는 공주’ 별명 얻은 우크라 미녀선수
- 황정음, 김종규와 공개 열애 2주만 결별…'지인 관계로 남기로'
- '더 존3' 덱스♥유리 케미스트리 ''솔로지옥2' 다시 찍는 느낌' [SE★현장]
- '70억' 타워팰리스 사는 홍혜걸 '의사는 돈 벌면 안 되나…열심히 벌어 선량하게 쓰겠다'
- '호화 술자리·풀파티로 꼬드겨'…명문대생 300명 가입했다는 '마약 동아리'
- 소녀시대, 17주년 맞이 자축…‘막내’ 서현 큰 결심했다
- '링에서 죽을 일 있냐' 여성 복싱 '성별 논란'…패한 선수 'X 제스처' 항의 표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