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니스 진현주, '깜찍한 모습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 진현주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인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고트(G.O.A.T)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고트는 '그레이티스트 오브 올 타임(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 진현주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인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고트(G.O.A.T)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고트는 '그레이티스트 오브 올 타임(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밝고 프레시한 바이브와 여덟 소녀의 다채로운 색깔이 돋보이는 'Datin' Myself (데이틴' 마이셀프)', 기분 좋은 에너지와 경쾌함이 더해진 'Poppin'(팝핀')이 수록됐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산 제품 이제 그만"…확 달라진 분위기 '초비상'
- "중국의 공장으로 전락했다"…예상치 못한 반격에 '발칵'
- 1위 기업이 어쩌다…"1400명 직원 잘랐다" 심상찮은 분위기
- '행복의 나라' 시대의 야만성에 대한 또 다른 외침 [종합]
- '행복의 나라' 추창민 "'서울의 봄'과 다른 점은…시대의 야만성 표현"
- 손흥민, 강남 클럽서 수천만원 결제?…소속사 "선처 없다" 분노
- '월 236만원' 연금 받던 70대, '8억→6억' 집 이사 갔더니… [일확연금 노후부자]
- '초저가 괴물' 잡으려다가…속수무책 당했다 '한국 초토화'
- 신유빈 덕분에 대박난 회사 "이렇게 노출될 줄은 꿈에도"
- "한국 떠나는 게 이득" 부자들 줄줄이 짐싼다…'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