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 ‘솔로지옥2’ 메기남 캐스팅 고백… “덱스 정도는 한 발로 해도 이겨” (아침먹고 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선수 이관희가 솔로지옥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는 '"덱스는 제가 이겨요" 솔로지옥3 몰표남 이관희 모두를 놀라게 한 자신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관희는 "친한 친구가 '솔로지옥 시즌2' 때 공지가 떴는데 제 프로필을 써서 보냈다", "그러고 나서 시즌 2에 메기남 출연이 괜찮냐고 전화가 왔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구선수 이관희가 솔로지옥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는 ‘“덱스는 제가 이겨요” 솔로지옥3 몰표남 이관희 모두를 놀라게 한 자신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성규는 이관희에게 ‘솔로지옥3’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물었다. 이관희는 “친한 친구가 ‘솔로지옥 시즌2’ 때 공지가 떴는데 제 프로필을 써서 보냈다”, “그러고 나서 시즌 2에 메기남 출연이 괜찮냐고 전화가 왔다”라고 답했다. 이어 “시즌2에 나가려고 하다가 구단의 반대로 못 나가게 됐다”라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장성규는 “그 메기남 자리에 덱스가 들어간 거냐”라고 물었고, 이관희는 그렇다고 답했다. 뒤이어 장성규는 “덱스가 워낙 ‘솔로지옥2’에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나왔었기 때문에 그 자리에 이관희가 있었다면 어떤 활약을 했을 것 같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관희는 “덱스 자리에 제가 들어간 게 아니라 제 자리에 덱스 씨가 들어간 것이기 때문에… 이건 팩트이기 때문에 같이 나갔어도 저는 재밌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관희의 자신감 넘치는 대답에 장성규는 연신 놀라는 표정을 지었고, 깃발 뽑기 대결의 승자가 누구였을지에 대해 물었다. 이관희는 “덱스 씨 정도는 한 발로 해도 이기지 않을까”, “덱스야, 너 조만간 보자”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아침먹고 가2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솔로지옥4' PD "출연자 길거리 캐스팅 진행…신의 한 수였다"
- ‘전참시’ 이영자, 모친상 이후 최초 심경 고백 “엄마가 이루지 못한 꿈 내가 이룰 것”
- 이관희 찍다가 복싱 대결한 ‘전참시’ PD “회사란 이런 건가요” ‘전참시’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준의 ‘신상’에 쏟아진 관심 “어? 새 옷이다!”
- ‘전참시’ 김동현-추성훈, ‘허세’ 이관희 불신 “입만 열면 거짓말”
- "매일 밤 연락" 이관희, 윤하정과 썸 재개? 데이트 신청까지(전참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