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이서♥전진, 결혼 5년차에도 꿀이 뚝뚝…"20대 커플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이서가 남편 전진과의 근황을 공개했다.
6일 오후 신화 전진의 와이프 류이서는 '커리어우먼 처럼 보이고 싶었는데 .... 타자치는 손이 너무 ....방정맞죠? 좋은 사람들 만나서 맛있는거 먹고 너무 즐거웠던 하루 또 가야징 물어보신거 댓글 달고 얼른 태그 해놓을게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류이서가 남편과 함께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류이서가 남편 전진과의 근황을 공개했다.
6일 오후 신화 전진의 와이프 류이서는 ‘커리어우먼 처럼 보이고 싶었는데 .... 타자치는 손이 너무 ....방정맞죠? 좋은 사람들 만나서 맛있는거 먹고 너무 즐거웠던 하루 또 가야징 물어보신거 댓글 달고 얼른 태그 해놓을게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류이서가 남편과 함께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류이이서와 전진은 큰 키와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정한 부부의 케미를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사진을 본 팬들은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 두 사람 부러워요’ ‘최애부부다’ ‘두 사람의 착장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승무원 출신 류이서는 지난 2020년 신화 전진과 결혼했으며, 이후 남편 전진과 함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 skywould5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