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딸의 연인은 금메달리스트"…파리올림픽서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 승마 쇼 점핑에서 금메달을 딴 영국의 해리 찰스가 애플 창업자 스티브 잡스의 딸과 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5일(현지시간) US위클리 보도에 따르면 스티브 잡스의 딸인 이브 잡스(26)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국 승마 선수 해리 찰스와의 관계를 공개했다.
이브 잡스는 인스타그램에서 찰스가 올림픽 경기에서 승리한 후 그녀에게 달려와 포옹과 키스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2024 파리올림픽 승마 쇼 점핑에서 금메달을 딴 영국의 해리 찰스가 애플 창업자 스티브 잡스의 딸과 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5일(현지시간) US위클리 보도에 따르면 스티브 잡스의 딸인 이브 잡스(26)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국 승마 선수 해리 찰스와의 관계를 공개했다.
이브 잡스는 인스타그램에서 찰스가 올림픽 경기에서 승리한 후 그녀에게 달려와 포옹과 키스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또 '팀 금메달! 너무 자랑스러워요, 내 사랑!' 이라는 글도 게재했다.
찰스 또한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올림픽 대회 중의 사진에 이브 잡스가 등장하는 사진도 함께 올렸다. 그는 '내 인생 최고의 날에 몇 가지 추억' 이라는 캡션을 달았다.
2011년에 사망한 스티브 잡스는 아내 로렌 파월 잡스 와의 사이에서 이브와 리드 잡스(32), 에린 잡스(28) 등 세 자녀를 뒀다. 또한 전 파트너인 크리산 브레넌과의 사이에서는 46세의 리사를 뒀다.
이브 잡스는 2021년 스탠포드 대학교를 졸업했고, 그 해 9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런웨이 데뷔를 한 모델이다. 루이 뷔통, 보그, 베니티 페어 등 많은 유명 브랜드 및 잡지의 모델로 활동해왔다.
또한 남자친구인 찰스처럼 뛰어난 승마선수이기도 하다. 2019년 호스 스포츠에 따르면 이브는 전 세계 1000명의 승마선수 중 25세 이하 라이더 5위에 오른 바 있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체부, 올림픽 金 안세영 발언 경위 파악 '배드민턴협회 살핀다'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채널 개설…"부끄러운 삶 살았다"
- 유도 허미미, '독립운동가 조상' 허석 선생 참배…"4년 뒤 金 따올 것"
- '미용실 먹튀' 연예인 부부, '명품 사기' 의혹도…"피해 금액만 10억"
- 최태원 회장 상고이유서 제출…'노태우 300억 비자금' 정면 반박
- "두바이 초콜릿 샀는데 머리카락 박혀있어…사과도 않더라"
- 70대 아버지 살해한 20대 아들…"어머니가 맞았다고 들어서 화났다"
- 창원시청 인근 건물 5층서 추락한 여성 공무원, 결국 숨져
- "지하철 2호선에서 7번"…상습 '부축빼기' 절도범 검거
- 한밤중 거리 헤매던 90대 국가유공자, 우체국 집배원이 구했다